중후반기 드라마 미리보기

71번 작성일 09.03.20 23:36:10
댓글 6조회 2,310추천 2

123755970514171.jpg

▶ 액션물

 최근 첫 촬영을 시작한 KBS2 드라마 ‘아이리스’(극본 최완규·연출 김규태, 양윤호)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이 제작하고 ‘주몽’ ‘식객’ 등을 쓴 최완규 작가의 참여로 화제가 된 이 드라마는 200억원의 유례없는 제작비로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빅뱅의 탑, 유민 등 화려한 캐스팅도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국가안전국(NSS)이라는 가상의 조직을 배경으로 첩보원들의 운명적인 대결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는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에 한창이다. 일본을 비롯해 유럽과 미주를 넘나드는 해외로케 역시 화제다.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남자이야기’(극본 송지나·연출 윤성식) 역시 기대작이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보였던 박용하의 터프한 변신이 있고, 영화 ‘마린보이’에서 호흡을 맞춘 김강우·박시연의 조우 역시 눈길을 끈다. 이미 공개된 티져사진에서 박용하는 죄수복을 입고 거친 액션을 맨몸으로 소화하는 투혼을 선보였다
123755971269427.jpg

▶ 사극

 MBC ‘돌아온 일지매’와 SBS ‘자명고’가 명맥을 잇는 사극도 새로운 작품이 수혈된다. 그중 고현정의 사극 도전이 있을 MBC의 ‘선덕여왕’(극본 김영현 외·연출 박홍균 외)이 가장 주목받는다. 드라마는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임금인 선덕여왕의 일대기를 그리며 KBS2의 ‘천추태후’와 함께 여성리더의 모습을 조명할 작품이다. 이요원, 엄태웅, 이문식, 서영희, 조민기 등이 출연하며 누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꽃보다 남자’의 제작사인 그룹에이트는 ‘탐나는도다’(극본 신재원 외·연출 윤상호 외)를 준비한다. 이 드라마는 17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항해 도중 난파된 영국배의 선원 윌리엄이 탐라(제주도)에 상륙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퓨전사극이다. 영화 ‘미쓰 홍당무’로 주목받은 서우가 주인공으로 발탁됐으며 윌리엄 역을 맡을 프랑스 출신의 모델 황찬빈(본명 피에르 데포르트)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3755972035679.jpg

 ▶ 멜로

 배우 권상우의 결혼 후 첫 작품이 될 MBC ‘신데렐라 맨’(극본 조윤영·연출 유정준)은 ‘너는 내 운명’으로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 소녀시대 윤아와의 호흡으로 주목받았고, SBS ‘태양을 삼켜라’(극본 최완규·연출 유철용)는 지성, 성유리, 이완, 전광렬, 유오성, 고두심 등 호화캐스팅으로 SBS 드라마의 명예를 회복할 야심작이다. 두 드라마는 돋보이는 멜로라인을 무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밖에 한국의 연출자와 일본의 작가가 힘을 합쳐 탄생시킨 ‘텔레시네마 프로젝트’ 역시 안방극장을 설레게 한다. 이미 영웅재중·한효주 주연의 ‘천국의 우편배달부’는 제작을 마쳤으며 안재욱, 강혜정, 김선아, 지진희, 강지환, 김하늘, 빅뱅의 탑과 승리 등의 배우들도 각 드라마에 캐스팅돼 시리즈의 진용을 갖췄다.

아이리스 출연진은 정말 막강한데 과연 뜰수 있으려나?ㅋ


71번의 최근 게시물

연예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