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가 왜 저쪽으로 몰렸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지금 20대 남자들을 받아준 곳이 저쪽 밖에 없어요. 극우 진영. 미디어에서는 연일 20대 남자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규정하고 여자의 눈물이 증거 이런 얘기가 공중파에서 나오고, 여성전용 아파트까지 보급되는 사회로 내동댕이쳐진 20대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진보진영에서 거의 무뇌 수준으로 여자들 편을 들어준건지 언론을 통한 포장이 그리 된건지 모르겠지만, 20대 여자 입장에선 괜찮을지 모르지만, 20대 남자 입장에서는 아무도 내편을 들어주지 않는 거지같은 세상이었을 겁니다. 그때 손짓해준게 극우죠. 왜? 진보진영이 여성우대정책을 밀고 있으니, 반대는 해야겠고 그래야 우파코인이 빨리니까. 결국 20대 남성들은 받아주는 쪽에 속한거죠.
장담컨데 저 나이때 밖힌 관념은 더럽게 안바뀔겁니다. 왜냐하면 극우가 틀럈다는걸 인정하는 순간 나의 20대가 잘못된거니까요... 그리고 나중에 민주진보진영에 분명히 큰 장애물이되어 나타날겁니다.
저들을 전부 쳐낸다라... 그럼 세대가 점점 늙어가고, 죽어서 사라지고.. 저들이 주류세대가 되었을 때 어떻게 하자는거죠? 그 아래 세대에 저들이 지금 하는 것 같은 생각과 행동을 안할꺼라 생각하는건가요? 혹시 저들은 버리고, 그 아래 세대부터는 [교육]하자는 소리인가요? 이건 이것대로 위험한 발상입니다.
포용이란게 거창할 필요 없어요. 모든 소신이 거창하지 않은 것 처럼요. 그들이 사고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 만으로도 그들 중에 바뀌는 사람이 나옵니다.
어짜피 제네.. 안옴.. 내 생각에도 버리는게 맞음, 자기가 필요에 의해서 움직이지 않는 이상은 아무리 옆에서 이야기 해도 모름 스스로 찾아보고 알아야 하는데.. 옆에서 주는 악마의 속삭임에 빠질 뿐이지. 일베 가서 아무리 정화한다고 이야기 해 보면 머함??? 지들끼리 잘난줄 아는데..
자식 새끼 한테 아무리 알려주고 잘못 되었다고 해도 안들어 쳐먹는데 인터넷에서 고작 몇글자?? 그냥 나는 사람이 이야기 하는 말이 들리겠음?? 스스로 힘들어서 머가 잘못 되었다는걸 깨우치지 못한다면 그냥 버리는게 맞음 게임속에만 사는 세상에서 무엇을 바랄것인가!! 어짜피 밥만 먹고 살면 된다는 생각이 뿐인데!!! 골빈 놈은 멀해도 골빈 상태이기에 절대!!!!! 안변함.!!! 그건 경험임.. !!! 늙은이는 머리가 굳어서 안먹히고!! 여튼.. 제발 지지자들을 원하는대로 가자!!! 저들도 피바람이 물게 만들자..
이번에!!!! 진짜.!!! 개!!독!!에게 분노를 넘어 피비랜내 나게 만들어 줘보자!! 제발!! 사람이 좋다!!!는 그런 샵소리 잠시 접어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