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지지자....노무현 개XX.....유세장 난입, 욕설에 구타

가자서 작성일 10.05.27 17:59:38
댓글 11조회 1,144추천 11

 

 

한나라당 지지자..."노무현 개XX…" 유세장 난입, 욕설에 구타 [일자무식님 정리]

 

 

 

"노무현 개XX…" 유세장 난입, 욕설에 구타


 

이재명 성남시장 야권단일후보 선거운동원 또 피습


 

성남시장 야권단일화 후보 이재명 민주당 후보 선거운동에 대한 폭행사건이 벌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저녁 7시30분께 성남시 분당구 야탑마을 대우아파트 입구에서 유세를 벌이던 이재명 후보 유세장에 함아무개(59)씨가 난입해 "노무현 개XX, 민주당 다 죽여버리겠다" 등의 욕설을 퍼붓다가 이를 말리는 이 후보측 운동원들을 폭행한 것이다.

"노무현 개XX.." 유세장에 난입해 욕설과 폭력을 행사한 함모씨

"노무현 개XX.." 유세장에 난입해 욕설과 폭력을 행사한 함모씨ⓒ 이재명 선본 제공



함모씨의 폭행으로 이재명 후보측 자원봉사자의 안경이 파손됐다.

함모씨의 폭행으로 이재명 후보측 자원봉사자의 안경이 파손됐다.ⓒ 이재명 선본 제공


당시 현장에 있던 이 후보측 선거운동원들에 따르면 함씨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욕설을 퍼부으며 이재명 후보가 유세를 하고 있던 유세차로 난입했다. 이에 이재명 후보측 운동원들이 함씨를 말렸으나 함씨는 계속 험한 욕설을 퍼부으면서 운동원들을 폭행했다.

함씨는 이재명 후보 자원봉사자인 오아무개(52)씨의 멱살을 잡고 흔들다 뺨을 주먹으로 수차례 가격했고, 이 때문에 오씨는 안경이 박살나고 왼쪽 윗니 하나가 부러졌다.

오씨는 당시 상황에 대해 "함씨가 갑자기 욕설을 하면서 유세차로 달려들자 이재명 후보에게 위해를 가할 것을 염려한 운동원들이 말렸지만 오히려 함씨가 운동원들을 마구잡이로 폭행했다"고 전했다.

당시 현장에는 이재명 후보측 선거운동원들과 주민 5~60여 명이 유세를 지켜보고 있었다.

계속 행패를 부리던 함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돼 야탑지구대로 이송됐으나 지구대안에서도 계속 악을 쓰고 욕설을 해대는 등 행패를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후보측은 선거운동에 대한 방해와 폭력이 연달아 일어나고 있는 것과 관련,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에도 '보수 교육감 후보'를 자처하는 정진곤 후보측 선거운동원이 이재명 후보 유세차량에 뛰어올라 폭력을 행사해 유세차 스피커가 망가지는 일이 벌어졌다.

<김경환 기자 kkh@vop.co.kr>
저작권자© 한국의 대표 진보언론 민중의소리

 

 

 

이런 사람들이 한나라당 지지자들 입니다.

 

 

 

p.s)

이명박 대통령 주제 국가원로들의 전쟁불사론을 보고 그들의 면면을 살펴 보았습니다. 원로들 본인은 군면제자가 대부분이였고 자식들 또한, 군면제자가 90% 이상 으로서 외국에 살고 있더군요.

 

이중국적을 가진 국가원로의 자녀들이 전쟁나면 무슨 피해를 입겠습니까. 그들은 아마 뭔나라 불구경하 듯 할게 뻔한 것 아닌가요.

 

참으로 답답한 것은 총 한번 안 싸본 국가원로들의 전쟁불사에, 그들이 총들고 나가서 전쟁을 할 수 있을련지요. 전쟁나면 그들의 자식들을 대한민국에 불려들여 앞장서서 전쟁을 치룰 마음이나 있는 건지 묻고 싶습니다.

 

원로들의 전쟁불사론에 국민들은 일상생활에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전쟁이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걱정스럽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자국민도 이렇게 불안한데 어느 외국인이 대한민국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벌써 환율은 오르고 금값은 뛰고 주식은 폭락하고 경제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습니다.

 

국가의 지도자란 국가원로들의 말 한마디는 신중해야 합니다. 그들의 말한마디가 국가안보불안과 경제에 대단한 타격을 미치게 때문입니다. 북한은 남한과 모든 교류를 중단하고 이명박정부와 전면 관계를 중단 한다고 하며 전쟁을 치룰 만반의 태세인 듯 합니다.

 

국가원로에게 부탁합니다. 국민은 전쟁을 할 생각이 없습니다. 무책임한 발언을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들과 자녀들이 국가4대의무중 병역의무를 마쳤는지 뒤돌아 봐 주십시요.

 

에혀... 나라가 어쩌다 이모양이 됐는지 답답하다...쩝!!

가자서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