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쏴본 S&W의 위력. 저 화염이 보이십니까? 옆에만 있어도 홀랑 다 타버릴것 같은 위력입니다.
.50 AE는 그나마 인간적으로 쏠 수 있는 반동이라고 합니다만 이 정도면 거의 쏘는 나도 아플 듯한. 팔이 도저히 반동을 이기지 못하고 하늘로 튀어버린다고 합니다. 당연히 명중력도 기대하기 힘들겠습니다. 하지만 저 총 앞에 살아남을 육상 생물은 없을 듯 합니다.
EAA Thor Raptor
싱글샷 권총입니다. 그냥 한발 넣고 쏘고, 다시 한발 넣고 쏘는... 생긴 것은 사격 경기에서 쓰는 권총처럼 생겼군요. 총신에 따라 다양한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데 .223부터 .50 S&W 매그넘탄까지 다양하게 소화가능합니다. 총신을 교체하는 것도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Taurus Raging Bull Model 500
브라질의 걸출한 회사 Taurus의 무식한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권총 만들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이외에도 다양한 총들이 있습니다만... 왜 무식한 시리즈 중에 하나라고 했는지는 잠시 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생겼지요.
자, 그럼 재미없는 리볼버는 여기서 그만하고 상당히 특이한 총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Maddi-Griffin .50 BMG pistol
'이건 아니잖아~ 이건 아니잖아~'를 외치고 싶은... .50 BMG 탄이 들어가는 권총. 저 모양, 저 머즐 브레이크를 달고 권총이라 외치는 뻔뻔함.
제대로 미쳤습니다.
인간이 발사 가능하긴 한가 보군요...;
'괜찮아, 나도 있는데 뭐'라고 말하는 듯한 .50 BMG 리볼버. 총이 맞긴 맞나요?
Thunder .50 BMG 역시나 .50 BMG를 사용해주시는 멋진 분...;
이건 정말 너무했다 싶은... 산탄권총입니다.
한마디로 리볼버권총으로 산탄을 쏴대는 물건. 산탄총이야 원래 근거리 무기고, 권총 역시 근거리 무기이니... 근거리 최강자라고 해야 할지... 어떤 무식한 사람이 저 작은 권총으로 산탄 발사시의 반동을 이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하여튼 세상은 넓고 별종은 많습니다.
출처. 자연과 밀리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