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이 바뀌질 않아요 ㅡㅜ

십덕십덕 작성일 08.04.24 18:24:14
댓글 3조회 2,040추천 1

120903055737912.jpg

 제 현재 상태는 173에 73킬로구요 이전에 유산소운동과 식이요법으로 20킬로정도를 감량했습니다.

 

 그래서그런지 참 늙어보인다네요 -_- 지금 제 나이는 18살이구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학교를 올해 그만두고 혼자서 토플시험 준비중이에요.

 

 키는 안 큰지가 4년정도 됐구요, 혼잣 운동을 약간 했는데 이게 제 몸을 망쳐버린지 잘 모르겠네요..;

 

 집에서 푸시업 30개 1세트로 3~4번 해주고 있구요 5킬로 아령 2개로 간단한 어깨운동,이두운동을 해주고 있습니다.

 

기계로 재보니까 근육량은 평균보다 한단계 높은 단계에서 2킬로그램이 못*다고 나왔구요, 지방량은 7킬로그램 감량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육안으로 보기에 지금 제 몸은 뒤는 그..보면 '등빨있다' 딱 그정도라고들 하네요. 날개뼈가 많이 튀어나온 일자쇄골 체형이라 등운동을 약간만 했는데 그렇게 나온 것 같구요 턱걸이를 몇달동안 연습해서 광배는 힘주면 손에 쥘 수 있는 정도?

광배에 힘을 주면 뼈에서 한3cm정도 튀어나오네요.

 

 복근은 아직 뱃살이 많이 남았는데 그래도 음영이 있는 곳에서 보면 상복부는 빨래판이 보이는 딱 그정도에요 손으로 만져봐도 복부 근육량은 개중에 제일 많은거 같구요. 헬스에서 시키는 누워서 다리들기 그거 열심히 했습니다.

 

가슴은 이제 딱 운동하고 나면 중앙에 경계 생기고 밑에 (. 人 .)이런 라인 생기는 정도고 가슴 주변에도 살이 많아요.

 

팔은 팔뚝은 악력기로 나름대로 단련했고 팔뚝은 삼각근보다는 이두가 더 많아요. 그그 아령 머리 위 뒤로 돌려서 하는 것.. 그거 6킬로로 20개 2세트씩 양쪽 매일 해주고 있구요.

 

다리는 엉덩이는 처진살이랑 근육이랑 해서 무지막지하게 크구요 엉덩이 쪽 근육은 무지 단단하고 뒤로 나와있어요

앞쪽 허벅지 근육이 장난 아니게 많이 발달한 상태구요;

 

매일 하루에 두시간 정도는 꾸준하게 걷는편이에요 뛰는건 잘 안하고 있구요.

 

식사는 아침은 김밥 반줄에 주스 , 점심은 되는대로 먹고 저녁은 밥 아주 약간? 그렇게 먹거든요

 

그리구.. 푸시업 종류중에 인클라인.디클라인,다이아몬드 이런 거 있잖아요? 그거 한세트씩 30개로 4번 하려는데 적절한가요?

 

헬스는 갈 수도 있고 가지 않을 수도 있구.. 보충제는 되도록 안 먹고 싶어요.

가지 않는다면 운동의 종류같은것..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것 좀 가르쳐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할거같네요

식사조절은 제가 좀 독하거든요..; 간단하게나마 조언해주시면.. 그거에 맟춰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 식사 대용으로 토마토나 삶은 양배추,셀러리를 먹는데 이게 도움이 될지..

그리고 두부는 웨이트용으로 부적합한가요?

 

똥광의영광님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릴게요

별로 내용도 없는데 은근 장문이네요..총총

 

ps. 처진살이랑 셀룰라이트 처리하는법 아시는 분..? 비수술적인걸루요 ㅡㅜ

플스2. 제가 여자들 턱걸이 버티기 처럼 해서 광배 키우는 자세로 12개~15개 까지 하구요

          푸시업은 최대 50개 까지 가능한데 운동시에 한계까지 달리는게 더 좋을까요?

 플3. (쓸게 많네요..^ ) 제가 다리에 힘을 주면 허벅지 앞쪽 바깥근육이 무지무지하게 굵어서

        골반이 있으면 골반 바깥에 힘줄이 불뚝 설 정도인데요 ㅡㅡ 그 쪽 근육 줄일 순 없나요?

십덕십덕의 최근 게시물

운동·건강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