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레함메르사상과 이념에 말초신경까지 푹 절여지신 분이 자기소개를 열심히 써놨네요ㅎㅎㅎ 스스로 주호민이 평소 극좌성향이라 침소봉대로 조져야 겠다는 스탠스를 보이며 선민의식을 보이고 계신 것은 아닌지 자문할 일이죠ㅎㅎ 사안을 냉정하게 보고 뭐가 문제인지, 어디가 어떻게 개선이 필요한지 고민이나 해봤을런지 모르겠지만 답을 내놓지 못해도 좋으니 고민이라도 좀 하는 기색이라도 보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ㅎ 어른이면 판단하고 인식을 하는데 더 깊이있는 고민을 하는게 당연한 거지 그걸 선민의식이라고 표현하는건 책임감없는 어린 친구들에게나 가능한 이야기 아니겠어요? 설마 나이 먹을만큼 쳐먹고 애들 흉내내면 애들처럼 젊어진다고 착각하고 있는건 아니시겠죠?
서이초에만 집중하는 게 아니라 냉정하게 현 상황이 오히려 한쪽에만 집중적으로 편중되고 있는 것을 문제삼는 분들이라고 봐야겠죠. 물론 말씀대로 서이초 관련기사들을 더 올리는 게 더 좋겠지만 애석하게도 언론조차도 클릭장사 때문에 거의 올라오는 게 없죠? 개/돼지도 아니고 허구헌날 인터넷창만 들여다 보면서 맥락 다 아시는 분들이 깝치는 게 눈에 훤하니 까발리고 싶은 건 본능 아니겠어요? 입으로만 특수학생,특수학교 이미지 주호민이 다 조진다고 깝칠게 아니라 무슨 실질적인 어려움으로 저런 문제가 있었는지 찾아봐야 할 문제인데 여기저기 주호민 조지는데만 혈안이고 정작 퓨어한 일반학교 갑질 건이자 진짜 리얼부인 서이초는 조용하니 기자들이 움직일 명분을 더 만들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객관적으로 주호민한테 무고죄 넣을 수 있어요? 없죠. 사회는 몰라도 부모에게는 충분히 납득이 갈 수 있는 건이니까요. 서이초는 부모가 그 ㅈㄹ하는게 납득이 가요? 안 가죠. 소송걸면 무조건 부모에게 책임을 물을 수 밖에 없게 되죠. 근데 현상은 그 반대니 주호민 까면서 여론 주작하는데만 열심인 반이성적인 분들과 반대인 의견을 내는 것도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겠죠?
@ziczac[입으로만 특수학생,특수학교 이미지 주호민이 다 조진다고 깝칠게 아니라 무슨 실질적인 어려움으로 저런 문제가 있었는지 찾아봐야 할 문제인데] 말씀하신것처럼 입으로만 서이초 부모님하고 상관없는 게시물에서 찾지마시고 서이초 부모를 찾자는 게시물 올리시고 몇안되는 게시물이라도 계속 퍼다날라서 이슈를 시키시면 됩니다 정치에 별 관심없는 제가볼땐 이쪽이나 저쪽이나 다 똑같은 똥물로밖에 안보입니다
주호민만 관심둔다고 개 돼지취급하는 사람도 잘 못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두 사건 다 피해자가 있고 다른 사건으로 둘 다 진실을 밝혀야지요 어느 한쪽만 중요한건 아니지만 주호민은 어차피 다 들어났고 소송하니 결과는 법원에서 나오겠죠 하지만 서이초는 아직 다 들어나지 않고 주호민 사건으로 묻히는 감이 있긴 한거 같습니다 주호민 사건 당연 묻히면 안되고 서이초 역시 진상이 다 들어나서 두 사건 다 죄값을 치려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