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 게시물 댓글들 보면 당신들 생각을 이해할 수 없음.. 우크는 자주국가. 나토희망은 자유. 침공은 러시아가했음. 전쟁이 속히 끝난다면 젤랜스키의 휴전 시사는 충분히 설득력 있음. 이게 지금까지의 큰 줄기이고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인간들이라면 가지고 있을 생각임. 하지만 다른 나토국가들의 생각이나 국제 정서는 자국의 이익 때문에 정상적인 결정이나 사고가 안나올수도 있음. 하지만 최소 수천킬로 떨어진 곳 컴터 책상에 앉아 댓글이니 씨부리는 당신들은 올바른 생각으로 정의를 실현해야된다고 말해야 하는것 아닌가???? 내가 사는 동내에 우크 난민 가족 몇이 와서 몇년째 생활 하고 있음. 한 가족은 우리 큰 아들이랑 나이가 같아 몇번 집에도 초대 했는데 엄마와 아들이 우크에서 싸우고 있는 아빠와 전화로 가끔 생사 확인하는것 말고는 할수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왜 푸틴과 러시아의 욕심때문에 죄 없는 사람들이 이런 고통을 격어야 하는건가?
전쟁 초기에 모두 한마음으로 우크를 응원 하던 당신들이 지금 생각이 변한 이유는 길어진 전쟁 덕에 매일 반복되는 우크관련 게시물에 실증이 생겼기에 이런 길거리 개똥 같은 댓글들을 싸질러 놓는게 아닌가?
당신들이 유럽의 지도자나 푸틴이 아니라면 최소한 정의롭게 생각해주길 바람. 그런 생각과 작은 댓글들이 모이고 모여 지도자들의 생각을 바꿔주고 세상은 정의롭게 변하는거임.
지금 뺒긴 땅이 우크라이나에 있는 유일한 공업단지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농사국가 그이상 이하로도 발전할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떻게든 EU,나토의 지원을 받을려면 가입이라도 되어야 하는 상태 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크라이나 병력이 거의 소멸수준이라 더 길게 끌고곤란한 상황이라 카더라 입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