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몰 원글 쓴 사람입니다(회사 대표님 의견 첨부)

멋쨍이 작성일 15.10.13 16:49:59
댓글 17조회 8,754추천 13

아래 글에 언급 해 주신 내용들에 관하여

 

와이프가 속해 있는 회사 대표님께 전문을 보여드리고,

사실관계를 확인 받아, 대표님께서 써 주신 전문을 아래에 붙이고자 합니다.

(언쟁이나 비난을 위한 글이 아니며, 오해가 있으신 부분은 풀어드리기 위한 노력임을 밝힙니다..)

 

사실, 와이프 모르게 그냥 제 넋두리로 시작 한 글이었던 지라..

혹여나 저의 글로 인해 와이프네 쇼핑몰이 '불량업체' 또는 '속여파는 업체' 등으로

오해를 받을까 상당히 조심스럽고, 

(물론 아직도 음지에 그런 곳이 많아, 양심적인 업체까지 싸잡아 욕을 먹고 있는 것도 맞다고하네요)

(오히려 음지에 있는 업체들의 불법적 행위 때문에, 양지에서 하는 업체들이 손해를 보는 일도 많다고 합니다)

괜히 넋두리 한 번 했다가 와이프와 친구분, 대표님 등등께 피해가 갈까 우려스럽습니다..

분명 한 것은, 양심적으로 지킬 것을 지켜가며 운영하는 법인사업체이고,

대표님 이하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다는 점만은 알아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ㅜ_ㅜ

 

그리고 짱공유를 통해 가입 해 주신 분들, 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께 정말 감사드리고,

아래도 썼지만, 조금이라도 의심 나는 사항은 고객센터 등에 전화나 메일문의 등을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해 드리겠다는 말씀도 전합니다...

 

 

===================================================================================

 

 

한말씀 올리지만 성인용품은 한국에 정식수입 허가 품목이 아닙니다.

 

 ☞ 성인용품은 이제 정식수입 허가 품목입니다. 

작년부터 합법적으로 수입이 승인되어 정식통관 절차를 통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글을 올리신분은 아마도 그 전의 정보만 알고계신듯합니다^^

 

 

다시말해 전부다 시흥, 시화, 천안 등 한국 공장에서 만든 가짜 모조제품입니다.


☞ 물론 모조제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재고를 아직까지도 파는곳도 있겠군요..

아마도 시골의 성인용품가게에서는 오래된 재고를 처리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나마 한국산은 인체에 무해한 고무나 실리콘을 사용하는걸 확인은 해서 약 십년전부터 지금까지 벌금형에

몇번 그쳤고 대부분에 공장이 폐쇄되거나 고무실리콘 가공제품 장난감으로 업종변경하여 마무리된 곳이 여럿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그런 열악한 곳들은 거의 없어졌으며 최근제품들은 

정식 허가를 받은 업체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젤류는 화장품업체에서 만들어지고 가공품은 제조회사에서 정식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문제는 이제부터인데요 2011년 이후 국내제품들이 거의 사라진 지금 국내에 유통되는 성인용품 대부분이 인체에 무해한지 유해한지도 모를 저가 중국산 제품이 100%입니다.

 

☞중국산이 많긴합니다만 100%는 아닙니다. 

50%를 약간 웃도는 정도이고 요즘에는 중국산들도 퀄리티가 좋아지고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박람회도 더 많이 진행하고 있으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거래처를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중국산은 무조건 싸고 안좋다는 인식은 옛날식 발상입니다. 

(요즘 중국산은 다 좋고 고급이야, 라는 양극화 된 발언은 아니므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중국은 투자자가 많고 풍부한 인력때문에 투자의 스케일이 크며 대량생산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의 중국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파시는분도 아시겠지만, 여성기구 페어레이디, 페어리, 로터 등 일본현지 평균가격이 15에서 30만원대 입니다. 비싼건 70만원을 호가하죠.

파셔서 아시겠지만 이런 제품이 왜 비싼지 아시죠? 굉장히 고급의 실리콘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제품들은 우리 인체에 직접 접촉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인데요. 그것도 속살이죠.

과연 5~10만원대 제품으로 고급의 실리콘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요? 아마 지금 웹쇼핑몰에서 받아서 판매하시는 제품들의 마진을 50%~100% 붙이길 건데 6만원에 파는 제품이면 3만원에 가져오실겁니다. 근데 보세요. 일본 정품 제품은 절대 6만원짜리 딜도 없습니다. 

 

 ☞제조단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것 같습니다. 물론 좋은 제품의 제조단가가 높긴합니다. 

100만원에 육박하는 삼성갤럭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의 제조단가가 혹시 얼마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공장도 가격만 생각한다면 5만원 안팎입니다. 

모든 제품에는 마케팅비와 유통비용, 회사의 수익을 감안해서 소비자가격이 책정됩니다.

일본의 고급형 딜도라고 할지라도 생산단가가 그렇게 높지는 않으며,

최근에는 정식 통관을 통해 합법적으로 수입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도 작년에 세관에서 조사를 나왔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전동기구도 아닌 일반 물렁거리는 실리콘 제품도 6만원에 파는 물건은 없어요. 이해되시죠? 

그렇타면 어떻게 이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까요? 답은 뻔합니다. 다 가짜 모조 중국산 저가제품입니다. 

과연 마이너스로 수입해서 파는 업자가 있겠냐는 질문입니다.

가격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이 일본 현지의 제품가격과 가격차이거 얼마 없고 이제는 일본보다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세일도해요 세일! 과연 수입업자들이 그렇게 장사 할 수 있을까요? 절대 못합니다. 

 

☞혹시 안경의 단가를 알고 계신가요? 안경알의 경우는 보통 1000원 미만입니다.  

우리가 안경을 맞출때는 기본 3만원~10만원이 넘게도 주는데 말이죠..

그리고 실리콘의 가격 자체도 공장에서는 몇백원에서 몇천원 수준입니다. 

여성의 가슴에 들어가는 보형물도 제조가격은 너무 낮아서 아마 충격을 받으실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마진 100%이상을 먹자고 달려드는게 수입업자들 입니다. 

그러니 절대적으로 국내에 유통되는 성인용품은 가짜이며 불법유통입니다.

 

☞ 그동안 수입업자들이 많은 마진을 남긴건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 수입업자들로 인해 

성인용품 시장도 합법적인 통관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한국 사회가 성인용품을 생활용품이 아닌 음란물로 취급하기 때문에 

아직은 성인용품 시장이 성숙하진 못합니다.

일본은 일찍이 성인문화가 발달하여 그에 따른 제품시장도 성장한 것입니다.

한국이 반성할 부분도 많지만 현재 과도기 상태에 있으므로 판매자와 

더불어 소비자들도 수준 높은 요구가 있어야할것 같습니다.

관심가지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쨍이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