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

하하.... 작성일 12.01.05 19:41:03
댓글 35조회 5,506추천 6

132575934548074.jpg

 

 

먼저 사진은 이러하나 내용이 관련없음에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 .

올해로 24살인 남성입니다.

2010년 150일가량 만난 여자가 있습니다.

싸가지없고 욕도 잘하고 그랬지만, 그나마 저한테 잘하기에 어떤일이든 그냥 무난하게 넘기곤 했습니다.

다만, 사건의 발단은 그 애가 자기 명의로 된 핸드폰이 많아서 (핸드폰을 금방질려해서 개통하고 버려두고 그랬습니다 ㅡㅡ)

개통이 안된다며 아이폰4를 너무 사고싶다고 난리를 피웠습니다. 자기가  요금내고 3개월뒤에 명의변경할테니 해달라고 극심하게 조르기에 어쩔수없이 그냥 믿고 해줬습니다.

 

그런데 여차저차해서 한 달 뒤에 갈라서게됬습니다. 알고보니 노래방도우미짓거리나 하고 대출받아쓰고 그랬던 애 더군요.

어차피 헤어졌으니 명의변경해가라 이런식으로 연락을 유지하는 상태였습니다만 정말 치가 떨립니다.

헤어진지 몇일되지도 않아 다른남자를 만나 여행을 간다고 안된다고 남자친구부모님 만나서 안된다하고

이런식으로만 1년넘게 약속을 20번가량 파토 냈습니다. 이젠 정말 한계입니다.

2011년 12월에 일방적으로 일시정지를 시키니 연락이 오더군요. 그래서 저희아버지까지 개입하셔서 12월안에 해결하겠다고 구두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약속날이 되어도 해결되지 않더군요 역시나 ..

엄마카드로 결제할거야

결제안됬어? 내가 확인하고 다시 연락줄게

이런식으로 말하곤 연락두절입니다. 전화 카톡 문자 전부다 두절입니다.

그나마 알던 집도 그 새 이사갔더군요 ㅡㅡ

 

너무 열이 받아서 경찰서대표전화에 전화해서 상담받고 사기죄를 입증하긴 어렵고 민사쪽으로 해결하라길래

법률상담까지 받았습니다. 적은돈이면 먹고 떨어져라식으로 넘기겠지만 미납금만 50만원에 할부금 합치면 70만원돈이 됩니다.

 

1년동안 시달리는것도 힘들고 그냥 넘기자니 너무 큰 돈입니다. 이것때문에 신용에도 문제가 되고 더욱이 기록같은건 정말 남기기 싫습니다.

 

어떻게 집주소나 부모님 전화번호라도 알아내고 싶지만 방법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어떻게 알아낼 방법없을까요 ?

 

분실신고 위치추적하려고 해도 기지국주변으로만 나온다고해서 정확한 위치또한 모릅니다.

 

평일엔 경리직에서 일하고 주말엔 몸팔고 다닌다고하네요 주변얘기로는 에휴 .. 어쩌다 이딴애를 만나서 고생인지.

 

방법이 없을까요 ? 소송을 걸기엔 적은금액이고  소송걸다가 더 돈이 들 것같아요 그냥 포기하는 방법 밖엔 없나요 ??

 

도와주세요 짱공형님들 ㅠㅠ ..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신속히 지우겠습니다.

하하....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