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가슴,히프외에 남자를 자극하는 8가지 요소

NIN레즈너 작성일 09.04.23 19:35:45
댓글 19조회 7,809추천 11

남자에게 "어떤 여자가 끌리느냐"고 물으면 답은 거의 항상 똑같다. "예쁜 얼굴, 풍만한 가슴, 멋진 히프"

그러나 이 3가지 요소만 충족시켰다고 남자들이 전부 넘어가는 건 아니다. 실제로 남성들은 생각만큼 단순하지만은 않다.

여성에겐 육체적 매력 외에 남자를 끄는 강력한 힘이 따로 있다. 바로 다음과 같은 것들.

1. 자세가 곧은 여성

자세가 곧다는 뜻은, 옷을 잘 입고 옷맵시가 잘 나타나는 경우, 운동을 자주 해 몸이 튼튼한 경우, 자신의 몸에 자신감이 넘치는 경우를 말한다. 실제로 몸매가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있으면 그 여성은 남자들 눈에 두드러져 보이고 매력을 발산하기 마련이다.


2. 진정으로 용감한 여성

남자들은 청순가련한 여자만 좋아한다는 말은 거짓이다. 실제로 청순가련형을 좋아하는 남자라도 다음과 같은 여자에는 끌릴 수 밖에 없다. 어려움이 있으면 스스로 해결할 줄 알고, 남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스스로 노력을 하며, 좌절을 겪더라도 좌절하지 않는 여성.


3. 야구 모자가 잘 어울리는 여성

2번과 상통하는 면이 있긴 한데, 야구 모자가 잘 어울리는 여자는 활발하고, 강하고, 편안해 보인다. 한번 주의 깊게 살펴보시라.


4. 소프트웨어를 잘 다루는 여성

남자는 하드웨어 전문이다. 떄리고 부수고 분해하고 조립하고. 여자는 소프트웨어에 잘 어울린다. 컴퓨터 같은 정밀한 기계는 남자들의 영역이라고 잘못 알고 있는데, 사실 컴퓨터를 처음 다루기 시작한 인력은 여성들이다. 소프트웨어와 기계 사용법을 잘 아는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똑똑하다. 처음엔 잘 모르더라도 시키면 잘 하는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무척 매력적이다.


 

5. 샴푸 냄새가 좋은 여성

남자들이 시각적인 것에만 끌린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 물론 남자들이 여자를 볼때 시각적인 면이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긴 하지만, 여자에게 나는 냄새 역시 굉장히 큰 매력 포인트라는 사실. 남자들에게 가장 자연스럽게 어필할 수 있는 냄새는 바로 샴푸 냄새다. 향수나 화장품 보다도 샴푸를 제대로 써야 남자들 앞에서 유리하다.


6. 섹시한 옷차림

허리가 드러나게 입는 옷차림, 얇은 티셔츠(너무 꼭 끼거나 너무 크지 않은) 등은 남자들을 매우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소재다. 헌 드레스 셔츠와 반바지 차림도 효과적.


7.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성

등산, 자전거, 달리기 등에 능숙하거나, 능숙하진 않더라도 거부감 갖지 않는 여성도 매력적이다. 몸에 흙을 묻히고 땀을 내는 것에 거부감 을 느끼지 않는 여성은 어딜 가나 환영 받는다.

8. 가끔 모자라 보이는 여성

위에서 너무 여자의 똑똑한 측면만 강조했는데, 사실 너무 똑똑한 여자도 매력이 없다. 남자가 도와줄 필요가 전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여성은 말 그대로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혹은 남자들에게 열등감을 유발할 수도 있고.)

NIN레즈너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