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 너네는 국민이 지지해도 자민당 계파가 많은 마음에 안드는 인간이 총리가 되는 유사민주주의 국가 신민들이라 이해하기 어렵긴 하겠다 심지어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손자가 지역구 물려받으며 해쳐먹는걸 "명문"이라 부르며 찬양하는 농노들이 대의 민주주의같은걸 이해하기 어렵지 암
정치를 외면한 대가로 천문학적 비용을 치뤘다. 그 이득의 대부분을 일본이 가져갔다. 진실을 알릴려면 수백장의 공증 자료가 필요한데...선동은 한 줄이면 되니...쩝...내가 어디 돈 받는 것도 아니고 그냥 니들이 찾아봐라. 검증법은 문재인과 윤석열 같은 기간대비 양국간 무역수지 비교. 한국무역 통계 사이트 가서 찾아봐야 됨. 내가 이전에 전부 링크 달아서 게시물 올린 적 있는데 트래픽 오르니까 개편해서 막아버리더라. 개새끼들이 이런 건 빛의 속도지.
다까끼 이후로 구축된 경제식민지 덕분에 원래도 대일 적자가 컸지만 윤석열 이후 800%가 증가했다. 작년 까지 기준. 일본은 그 돈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더만. 한국에 다시 투자해서 돈 빨아먹는 파이프 구축. 이걸 얘들이 요즘 공동성장이라고 부르데? 일본이 90% 먹고 한국이 10% 이게 공동성장이냐 식민지지.
국내 친일매국노 이용해서 뺏은 돈으로 일본은 정부 지출해서 기업에 투자하고 일본 직장인들 처우도 개선하고 30년 동결됐던 임금도 올리고 하더라. AI산업 준비도 하고 라인 강탈해서...
뼈 아프다 뼈 아퍼. 반드시 매국세력을 뿌리 뽑아야 한다. 그러면 윤석열을 뽑아 발생한 비용은 합당하다고 본다. 매국노 청산 이번에도 못 하면 30년 안에 제 2의 윤석열은 다시 돌아온다. 그때는 반드시 이 나라는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