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윤석열이 X맨이 아니라고 할거냐??

합창의장 작성일 24.12.26 20:35:47 수정일 24.12.26 21:20:56
댓글 29조회 5,911추천 9

제가 정경사 게시판에 주기적으로 줄곧 외쳤었죠.

 

윤석열은 X맨이 맞다구요.

 

자, 생각해봅시다.

 

윤석열은 계엄을 일으킨 이유에 대해, "야당의 폭거를 막을 방도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타이밍에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총 5가지의 혐의에 대해 재판이 진행되고 있고,

 

심지어 이 중 하나는 1심 의원직 박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리고 2심을 기다리고 있는 시점이었습니다.

 

우리들은 당연히 소리높여 외치죠. "1심에선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우리 이재명 대표의 1심선고는. 2심에선 무조건 뒤집힌다"고.

 

그걸..

 

장담할 수 있어요? 100%요? 미래를 보고온 사람이 아닌 이상에야, 2심, 3심에서 원심이 뒤집힌다라고 주장했을 때 만약에 진짜 손목이 날아가는 게임을 해야한다. 넌 뭐라고 할래? 라고 물었을 때 이것에 대해 장담할 수 있는 사람은 결코 없을 겁니다. 

 

그냥 넷상이니까, 그리고 이재명 대표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믿으니까, 2심에선 무죄 뜰 거다. 라는 기대감을 갖는 것 뿐이죠.

 

 

이런 누구도 확실한 앞날을 보장할 수도, 장담할 수도 없는 상태에서

 

야당 당대표가 5가지의 혐의에 대해 재판을 받는 리스크를 안고 있는 민주당은 얼마나 더 불안했겠습니까? 막말로 이 5가지 재판 중에 재수가 없어 미친 또라이 판사가 정치적 판단으로 구속을 시켜버리면 민주당은 그냥 끝입니다. 이미 지난 4년을 이재명 대표에게 대권 스포트라이트를 몰빵해버려서 후발주자도 없습니다.

 

누가 봐도 이재명만 잡으면 그 다음부턴 무소불위의 힘과 어마어마한 기세를 얻게되는 용산맷돼지와 내란의힘인데

 

여기서 윤가놈이 계엄을 선포하는 게 말이 되나요?

 

조경태 의원도 윤가놈의 계엄선포에 탄식에 탄식을 내질렀습니다. 조금만 버티면 이재명이 나가떨어질 수도 있었을 텐데 대체 왜 이 시점에 계엄을 선포했는지, 죽도롭 밉다고요. 이재명 2심까지 딱 2개월 남은 시점에 계엄으로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됐죠.

 

저는 여기서 추론을 하나 해봅니다.

 

윤가놈이 진짜 X맨이라면 이 모든 상황이 왜 벌어진 것인가에 대한 퍼즐이 맞춰집니다.

 

이재명이 1심 선고를 받고, 만약 2심에서 유죄를 선고받는다면, 정치생명에 회복불능 수준의 치명타일 것이고, 그를 떠받치던 민주당 내 의원들의 분열이 시작됩니다. 이재명을 따르는 의원들과, 이재명에 반기를 든 의원들이 극렬하게 갈립니다.

 

내란의 힘, 극우 유튜버들이 달려들어 물어뜯어댈 것이고, 심지어 진보쪽의 미디어도 갈릴 것입니다.

수구세력에 좀붙어 피빨아먹는 언론들, 종편, 그리고 악질 기레기들이 연일 수십개의 보도자료를 쏟아내며 이재명 헐뜯기에 동참할 겁니다.

 

이 상황에서 민주당의 지지도는 지속으로 하락하고, 이재명 대표는 갈등의 중심에 서서 칼날위를 맨발로 서있을 겁니다.

 

그가 미디어를 통해 하는 말 한마디, 발언이 모두 망언으로 짜집기 돼 악의적으로 국민들에게 전해질 겁니다.

 

이런 모든 과정이 결코 허황된 망상이 아니라, 실제로 벌어질 일이었습니다. 딱 2개월만 참으면요.

자신이 대통령의 자격으로 직접 말한 “야당의 폭거를 막기 위해”라는 이유라면 그냥 2개월만 기다리면 됐었습니다.

 

2개월만 기다렸다가 나오는 결과에 따라 민주당을 통째로 쓸어버릴 수 있었는데, 대체 왜 윤가놈은 이 시점에 계엄을 선포해서 민주당을 역대급 정의, 역대급 선(善)으로 만들어버린 걸까요?

 

윤석열은요, 고집은 세지만 결코 멍청한 사람이 아닙니다. 멍청했으면 애초 검찰총장까지 올라가지도 못했을 겁니다.

윤석열이 멍청해서 계엄을 선포했다구요? 윤석열이 단지 서울의 봄을 보고 감명을 받아 따라해보고 싶어서 계엄을 선포했다구요?

 

말이 안 됩니다.

 

 

 

저도 얼마 전까진 윤석열 이 새낀 진짜 제정신이 아니구나, 싶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윤석열이 X맨이면 그럴 수도 있겠다. 가능성이 최소 1%는 되지않나 싶어 글을 써봅니다.

 

그동안 추천을 많이 받은 글들을 써왔었는데, 오늘만큼은 역대급으로 비추가 많이 달릴 거 같네요.ㅎㅎ

합창의장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