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이재명이 그렇게도 두려우냐?

잼있는짱공 작성일 24.12.06 07:27:34 수정일 24.12.06 07:31:41
댓글 2조회 3,602추천 12

이번 계엄관련 소위원회에서의 국짐 개별 의원 발언은 민주당의원과 온도차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즉 개별 의원들 모두 사태가 심각하며 윤석열의 만행을 옹호할 생각은 대체로 적어보입니다.

 

당연한게 자칫하다가 모두 골로 갈 수 있거든요.

 

그럼에도 탄핵은 결사 반대입니다. 이유가 정권을 넘겨줄 수 없다 입니다. 국민의 안위는 전혀 생각안하고 오로지 정치적 판단만 하는 파렴치한들입니다.

 

그 이유는 이재명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필사의 각오입니다. 이재명이 되면 나라가 큰일난다고 난리를 떱니다. 정작 주가조작하고 국정문란을 야기한건 지금정부쪽이고 과거에 이명박이나 박근혜가 그리 해쳐먹었음에도 말이죠. 심지어 재판중인 대장동건도 다 국짐놈들이 뇌물받고 해쳐먹었죠.

 

이재명이 나쁜놈이라고 쳐봅시다. 그러면 지들부터 다 옷벗고 이명박 박근혜 비판하고 윤대통령 아웃하라고 나서야지 이재명은 죽어도 안된다 하는 이상한 기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이재명은 성남시장때부터 그의 형 문제로 박근혜측에서 부터 공격당해왔고 교부세 관련 문제로도 세월호 관련으로도 갈등이 심해서 이미 온갖 사법적 공력을 수차례 받았지만 살아남아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어떠한 정치라인 없이 오롯이 본인의 힘으로 올라온 정치인인데 심지어 그 업적조차 성남시와 경기도에서 모두 최고의 성과를 내었습니다. 재정으로 망해가던 성남시를 살렸고 경기도지사로 압도적인 공략 이행율과 고질적 문제인 계곡상인들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코로나시기 대처를 매우 잘했던 정부보다도 앞서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민주당 당대표로 김대중 이후 당이 한목소리를 내며 동시에 민주적인 절차도입(당원의견 강화)이라는 서로 떨어져 있어 보이던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았고 총선에 야당으로 대승하였습니다.

 

우리는 이재명을 지지하지만 반대에서 보자면 정말 두려운 사람입니다. 실패를 모르고 피습을 포함한 수많은 공격에도 살아남았고 심지어 그들을 더욱 뭉치게 만드는 무서움이 있습니다. 마치 이순신장군을 바라보던 왜가 생각나지 않습니까? 그러니 죽어도 이재명은 안되는 겁니다. 결국 보수(라고 하지만 가짜보수 진짜 보수는 민주당)라고 불리우는 그 집단은 괴멸할것이 자명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국짐은 두가지 기로에 놓였습니다. 윤석열이랑 같이 죽고 이재명에게도 어떻게든 피해를 입히려 하거나 윤석열을 같이 몰아내고 그나마 자신들 살길 찾는것 뿐이죠..어떻게든 결국 국짐은 망할겁니다. 그러나 저같으면 조금이라도 연명할 수 있는 후자를 택하겠습니다.

잼있는짱공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