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데리고 집회에 나가신다고 적은 말이 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충분한데 왜 굳이 질문을 하고 있냐고 묻는 겁니다.
님은 니깟게 뭘 할 수 있냐는 말은 다른 의미의 질문이라고 생각하시나 본데 똑같은 의미입니다. 대답도 똑같을 수 밖에 없구요.
그리고 집회라는 것은 여론의 확증적인 표현이죠. 그 규모가 클수록 그 의미가 확대되며 집회참가는 여론의 크기를 조금씩이라도 크게 보여주는 것에 일조하는 아주 의미가 큰 행동입니다. 그래서 코로나 때 보수측에서도 자동차 집회도 하고 좌파 쪽 집회 때 보수측이 반대 집회 여는 경우도 많은데 님은 그게 별 거 아니라고 보신다면 우파 쪽 집회에 나가는 우파들도 무의미한 행동을 하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오~ 이런짤 올리는거 보니까 내입에서 씨뻘갱이 간첩이란 소릴 다 내뱉는구나ㅋ 느그 부모는 니 낳고 미역국은 끓여잡쉈는지 모르것다. 부모생각은 안하나?? 니도 참 딱하다 딱해~ 뭐하러 여기사냐?~ 니그튼 벌레는 그냥 중국이나 북한에서 계속 살지 여기 왜 와서 물을 흐리노??
불쌍하다 불쌍해 니가 아니고 니 낳아준 느그 부모가 참으로 진심으로 가엽고 불쌍하다 ㅉㅉ 이제 여기 정경사 게시판에 얼쩡거리지말고 그냥 조용히 살아라~
저도 광화문 갑니다 그간 윤석열과 여당이 하는 짓을 보면 이게 2024년에 대한민국에서 있을수가 있는 일인가 싶고 집에 있는 애기들을 보면 이런 나라에서 태어나고 살게 한 제 잘못도 있는거 같아서 너무 미안하고 화가 치밀어서 요며칠 잠을 제대로 잘수가 없네요.. 그래서 저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