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양당의 의견 차이

따라라라 작성일 13.06.18 15:42:51
댓글 1조회 768추천 1

민주당의 공세에 새누리당의 반격이 시작되는데....

스펙타클 국정원 대 서사...

오피스원정대를 잇는 후속작

두개의 당... 커밍 순..

 

일단 새누리당에서 주장하는 것이 뭐냐..

"야당은 폭로전을 통해 음모론을 확산시키고 대중의 분노를 조장하려는 것 같다"면서 "선거 개입을 했다는 근거가 빈약하기 때문에 이를 알리는 게 중요하지 대응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 당직자는 "어제 권영세 전 선대본부 종합상황실장 연루설이 제기돼 자체 확인한 결과 권 전 실장과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은 모르는 사이로, 민주당의 주장이 허위로 드러났다"고 주장했다.

종북세력 대응 활동이 결과적으로 야당 후보인 문재인, 이정희 후보에게 불리한 쪽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검찰이) 선거개입 의도가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그 근거로 원 전 원장의 지시에 의해 이뤄졌다는 직원 진술을 유력하게 본 것 같다"고 말했다.
원 전 원장은 국정원 대북심리전단에 '종북좌파 정치인이 제도권에 진입해선 안 된다', '인터넷에서 암약하는 종북세력들의 글에 대해 반박하는 댓글을 달라'는 지시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2000건 중 73건의 글이 정치적 성격을 띠고 있었는데, 심리단 직원 70명이 3개월 가까이 되는 기간에 1건씩 정치성 댓글을 쓰는 것이 과연 조직적인 것인지, 이것을 어떻게 조직적인 것으로 판단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

대선 때 NLL회의록 공개 요구와 관련해 원 전 원장을 직무유기로 고발하고 해임 결의안도 제출했다"면서 "이것만 봐도 원 전 원장이 대선에 개입할 의도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여러분들께서 짐작하리라 생각한다.

국정조사 및 감사 조사에 관한 법률 제8조를 보면 감사 또는 조사는 개인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적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의 소추에 반여할 목적으로 행사돼서는 안 된다는 내용이 있다”며 “이 부분은 재판 결과에 직행하게 되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 민주당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누가 누가 연루되었다는 음모만을 제기 하고 있다.

2.원 전 원장이 시킨 것은 종북좌파의 척결이지, 야당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었다.

  종북좌파의 이야기를 야당의 이야기로 와전해서 듣는 것은 민주당의 제발 저린 격이다.

3.70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3개월 동안 조직적으로 댓글 단 것이 고작 1건 씩이다.

   이것이 조직적이 될수가 있느냐?

4.원세훈은 우리도 싫어한다. 이 녀석은 우리가 NLL 달라고 했는 데 치사하게 뺑끼쓰면서 안줬다.

  그래서 우리는 해임결의안도 제출했다.

5. 민주당은 '제보에 따르면' 이라는 카더라 쓰지말고 자료가 있으면 공유 좀 하자.

   더불어 사는 사회 아니냐.. 

6. 법에 의하면 수사중인 사건은 국정조사 할수 없다. 그러니 끝나고 하자.

7. 검찰.. ㅅㅂ.. 똑바로 해라.

 

이제 민주당의 주장.

민주당이 김용판 서울경찰청장 뒤에 배후가 있다고 주장하자 새누리당은 이 사건이 민주당이 매관매직을 통해 조작한 사건이라고 받아치고 나선 상황이다.

홍익표 원내대변인은 “이번 사건의 본질을 물타기 하는 건 잘못”이라며 “이번 사건의 분명한 본질은 국가기관, 그것도 국가정보원과 경찰의 대선과정에 개입해서 선거결과를 왜곡하거나 선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이 사건의 핵심”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특히 김용판 전 청장이 무리하게 이미 당시 실무수사팀인 권은희 수사과 반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무리하게 수사를 축소하고 은폐하고 본인이 단독으로 지시할 때는 혼자 할 이유가 없다”며 “이미 김용판 전 청장이 서울경찰청장이 되는 과정, 그리고 그 이전에 국정원에서 근무할 때부터 오랫동안 권영세 전 상황실장, 현 주중대사하고 상당히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서도 객관적 수사가 필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임 이한구 원내대표와 박기춘 원내대표간 검찰 수사결과가 종료되는 즉시 국정조사를 하기로 약속을 했다.

전직 국정원 직원이 민주당으로부터 관직제의를 받았다고 진술한 것이 검찰은 전혀 없다고 한다. 전날 법무부에 그런 진술이 있는 지를 확인해 줄 것을 요청했기 때문에 곧 판명날 것”이라고 말했다

 

1.몸통이 있어요. 김용판이 권영세와 전화하는 것을 본 사람이 있다니까요. 내가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제보가 있었어요.

2.물타기 하지 말라니까요. 국정원의 본질은 선거를 국가기관이 왜곡시킨거라니까요.

3.매관매직 아니거든요? 법무부에서 전직 직원이 그런말 한적 없다고 했거든요?

4.수사 종결되면 국정감사 하겠다고 했으면, 해요 빨리. 저번 저축은행 사건 때에도 수사하면서 국정조사 했잖아요.

  꼰대 아저씨들 유들있게 좀 살아요. 그러니 젊은 애들이 싫어하지.  

5.원세훈, 김용판 왜 불구속 시켰어요? 니네들 자꾸 꼼수칠래요?

6.검찰.. ㅅㅂ.. 똑바로 해라.

 

검찰...

아.. ㅅㅂ.. 나보고 뭐 어쩌라고...

판사님... 제가 국정원 트윗 320개 찾아냈는데.. 이거로 선거법 좀 알될까요?

안되요? 네......

 

문재인

물론 나도 화가 나지... 그렇지만 우리 자제 좀 하고...

 잘못한 것은 국정원이잖아... 박근혜에게 책임을 물을 순 없지....

그러니까 새누리 너희들도 국정원 옹호만 하지 말라고 십색이들아!!

아우... 생각할수록 빡치네...

야. 박근혜 그냥 니가 책임져.

 

박근혜

아.. 좀 닥치고들 있어봐.

수첩에 안적혀 있는 일이라고.

야. 안갈굴 테니까, 세훈이랑 용판이랑 카톡하는 사람 손?

너구나 십색야.. 넌 뒤졌어.

 

MB

아.. 날씨 조오타~

비서. 다음주 화욜 쯔음에 골프나 치러 가세~

  

 

 

 

 

 

 

따라라라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