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 조작과 거짓과 범죄는 ... 언제나 여러 곳에 그 흔적을 남긴다.

행복한차도남 작성일 13.01.20 23:56:52
댓글 1조회 7,484추천 1

편안한 밤 되세요. 


이제 또 한주가 시작입니다. 


다들 활기찬 한 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268147&pageIndex=1


조작과 거짓과 범죄는 ... 언제나 여러 곳에 그 흔적을 남긴다.



지난 글에서, 선관위와 SBS 둘 중에 하나는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밝혔었다.

   

그런데 원래 거짓이란, 어느 한 곳에서만 들통이 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여러 곳에서, 그 거짓의 냄새를 피우게 되어 있다.
  
선관위도 마찬가지 아니겠는가?
  
일찍이, 이곳 아고라에 선관위와 SBS 의 < 30분 간격 자료 >를 비교 분석한 표가 이미 올라왔었다.
이때, 네티즌들이 사용한 선관위 자료는, 바로 춘천 MBC 방송에 근무하는, 박대용 기자가 제공한 것이었다.
   
 

50FBD3D448780A0002

  

      
박대용 기자는 선관위에 정보공개를 신청해서, 선관위로부터 이 자료를 받았으며
받은 자료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놓았다. 아래 그 블로그 주소가 있다.
   
( 춘천 MBC 박대용 기자 블로그 )
   http://biguse.net/695  
   
  

50FBD403486418002D

  

    
그러므로 이 자료는, 박대용 기자가 거짓말을 하거나, 받은 자료를 임의로 수정하지 않은 한
선관위에서 공개한 자료이기 때문에, 이번에 발표한 1분 간격의 자료와 < 반드시 > 일치해야만 된다.
   
이것은, SBS 와 선관위의 자료가 일치해야 되는 것보다도, < 더 높은 일치도 >를 요구한다.
왜냐하면, 박대용 기자가 받은 자료와 이번에 공개된 1분 간격 자료가, 동일한 기관의 자료이기 때문이다.
  
만약 자료가 일치하지 않는다면, 선관위는 정보공개를 요청한 개인을 상대로 거짓말을 한 것이자
박대용 기자가 자신이 MBC 방송국 기자임을 밝혔었다고 한다면, 국민 전체를 상대로 거짓말을 한 것이 된다.
   
특히, 지난 번 글에 쓴 것처럼, 해당 수치 자체가 아예 없는 경우라면, 이는 완전한 조작이며 부정이다.
또한 비록, 그 수치 자체는 있다하더라도, 그 시점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이 역시 명백한 < 거짓말 >이다.
     
선관위에서 박대성 기자에게 정보를 공개할 당시에, 매 30분 간격의 자료임을 분명하게 밝혔었고
또 실제 발표된 자료 안에도, 그 시점이, 매 30분과 정각으로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무엇때문에, 이미 다 존재하고 있는 자료를 공개하면서, 일부러 그 시점이 다른 자료를 내주겠는가?
   
그런데도 불구하고, 만약 이런 일이 실제로 발생했다면, 
잘못된 자료를 공개한 선관위 직원은, 징계를 받아야만 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잘못된 자료 공개가, 만약 윗선의 지시에 의해서 이루어졌다면
그도 역시, 징계를 면하기 힘들 것이다.
  
또한, 만약 이런 시점이 일치하지 않는 자료가, 개표프로그램 조작에 의해서 발생한 것이라면
시점이 일치하지 않게끔 프로그램을 만든 사람들도, 모두 다 징계의 대상이 될 것이다.
   
현실적으로, 252개 개표장에서 최종확인과 결재까지 받아서 올라온 자료들을 취합하여
매 분마다, 전국 득표수가 컴퓨터로 합산되어진다고 하면, 자료의 정확한 시점은 틀릴 수가 없는 것이다.
   
그 시점이 갑자기 몇 분 빨라졌다가, 또 몇 분 느려졌다가 할 수도 없는 것이다.
정해진 시간은 완전히 고정되어 있고, 앞에 있는 시간과 뒷 시간이 있으므로, 달리 변할 수도 없다.
   
따라서 매 30 분이나 정각의 자료가, 5 분전이나 3 분 후의 자료로 잘못 공개되었다면
이는 초등학교 수준에서도, 거의 있을 수 없는, 그런 일을 저지른 것과 같다.
   
그것도 단 한 번이 아니라, 여러 개의 자료가 동시에 일률적으로 잘못 공개되었다면
이는 사람의 단순한 실수 이전에, 자료를 컨트롤 하는 개표프로그램 상의 문제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선관위에서 이번에 공개한 1분 간격의 자료가, 만약 실제로 처음부터 존재했다고 가정한다면
30분 간격의 자료는, 반드시 이런 1분 간격의 자료로부터 산출되어질 것이다.
   
1분 간격의 자료를 따로 기록하고, 또 30분 간격의 자료를 전혀 다른 수치를 가지고, 
따로 계산한다는 것은, 거의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미련한 프로그래머라도, 그런 식으로 프로그램을 짜 놓진 않는다.
   
프로그램을 짤 때는, 반드시 252개 개표소에서 매 분 단위로 올라온 자료를 가지고
10분, 30분, 1시간 간격의 지역별 자료나, 전국 자료를 산출하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것이다.
   
따라서 정보공개 요청이 들어와서, 30분 간격의 자료를 출력시키도록 명령을 하면
반드시 매 30분과 매시 정각의 자료가 출력되어져야만 한다.
   
상황이 이런데도, 시점이 다른 자료가 박대용 기자에게 전달되었다면
이번 대선의 개표결과를 집계하는 개표프로그램 자체에 문제가 있던지 
   
아니면, 선관위에서 이번에 발표한 1분 간격의 자료 자체에, 신뢰하기 힘든 문제가 있는 것이다.
   
이제, 선관위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1분 간격의 자료와 
박대용 기자가 선관위로부터 건네 받은 자료를, 서로 비교해 보기로 하자.
   
  

50FBD4484A734C0009

    
       
위 그림에 제시된 것처럼, 박대용 기자가 선관위로 부터 받은 자료는, 이번에 발표된 1분당 자료에 의하면
정확한 30분 간격의 자료가 아니다. 모든 수치들이 6~7분 정도 빠른 자료에 해당된다.
  
이상한 것은, 만약 모든 시점의 자료가 동일하게 6분이 빠르다거나, 아니면 7분이 빠르게 나왔다면
어떤 한 번의 실수나, 어떤 작업오류로 그렇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볼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런데, 밤 9시와 9시 30분의 경우에만 6분이 빠른 자료이고, 나머지는 모두 다 7분이 빠른 자료이다.
너무 이상하지 않은가? 왜,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인가?
  
이런 현상은, 박대용 기자가 선관위로부터 받았다고 블로그에 올려 놓은
전국 자료와, 서울 자료 또 경남북 자료와, 전남북 자료에서 모두 다 동일하게 발견된다.
   
이런 자료를 놓고, 단지 시간이 6~7분 정도 차이나는 것을 가지고, 웬 호들갑이냐고 할지 모르지만
만약, 누군가가 단순하게 발표된 30분과 매시 정각의 자료만을, 서로 비교해 본다면,
  
선관위가 박대용 기자에게 건네 준 자료와, 이번에 발표한 자료와의 오차는 대단히 큰 것이다.
전국적으로는, 오차가 최대 42만표에 달하기도 한다. 결코 가볍게 넘겨버릴 일이 아닌 것이다.
   
이런 오차들에 대해서, 나머지 서울과 경남북, 그리고 전남북에 대해서도 살펴보기로 하자
  

50FBD51B4F2CE90036

   

 

50FBD54D4A60900031

   

 

50FBD5714772C90017

  

    
선관위는 지난 번 글에서 제시한 것처럼, SBS의 자료와 불일치를 보인데다가
이번에는 박대용 기자에게 건네준 자료에서도, 또 다시 불일치한 현상을 보였다.
  
이것은 단적으로, 선관위에 실제 개표된 정확한 데이터가 처음부터 온전하게 존재했었는가 하는
근본적인 의문과 의혹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일이다.
  
따라서 선관위에서는, 이번에 공식적으로 발표한, 1분 간격의 득표자료와
지난 번에, 박대용 기자에게 건네준 30분 간격의 자료가 왜, 그 시점이 불일치 한 지를 밝혀야만 된다.
   
그리고 이런 불일치에 대해서, 누군가 책임질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만 된다.
이것은 그냥 심심풀이로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의 대통령을 선출하는 막중한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선관위는 이 점을 분명하게 인식하여, 이번 박대용 기자의 일에 대해서도
모든 국민들이 충분히 납득할 만한, 정확하고 분명한 해명을 해야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더 언급하지만, 
   
모든 조작과 거짓과 범죄는, 언제나 여러 곳에 그 흔적을 남기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행복한차도남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