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한눈에 보는 MB 측근비리 관계도와 총선출마 예상자!!

가자서 작성일 12.01.18 15:21:39
댓글 3조회 1,159추천 10

 

한눈에 보는 MB 측근비리 관계도와 총선출마 예상자!!
4대강사업-부자감세-언론장악 주범들이 금뱃지 노리고 있어..

 

'정말 한눈에 들어오네요! 그래프 잘 그렸다' '비리백화점입니다. 가카 주위에 깨끗한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뭐라고 딱히 할말이 없네요. 만약 지금 노무현님이 대통령이라면 딴나라당, 조중동에서 탄핵시키자고 난리블루스를 쳤을텐데... 아마 이랬다면 취임하자마자 탄핵했을거다... 언젠가는 벌받을거야. 역사는 돌고 도니까' '상득이랑 쥐스키는 임기 끝나 봐야 ㅋㅋ' '즐겨찾기, 한눈에 보는 MB측근 비리' '멀티비리를 일목요연하게..밝힐건 확실히...추가로 업데이트 될 내용들이 많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우리 가카는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질 않으니..'

'이명박 대통령 일가 관련 각종 비리 및 의혹'을 보기 쉽게 인포그래픽으로 선보였던 <한겨레>가 '한겨레 기사로 본 MB 측근비리 관계도'를 제작-공개해 트위터-네티즌들 반응이 뜨겁다.

관련해 '도덕적으로 완벽하다'는 MB가카 임기 1년 여를 남겨두고, 지금까지 터져나온 MB 측근 비리의혹에 연루된 자가 16명에 이르고, 이 가운데 신재민, 은진수, 김두우 등 7명이 구속되고, 장수만 등 3명이 불구속, 박영준 등 6명이 각종 의혹을 받고 있고, 이들은 전과14범 MB가 밀어붙여온 TK-고려대 편중인사와 맞물려 있다 한다.

 

*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515117.html

 

아참 지난 13일에는 <민중의소리> 인포그래픽이 'MB 측근 총선 출마 예상자'를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해, 트위터-네티즌들이 '국가를 파탄낸 얼굴들'이라며 서로 공유하기도 했었다. 인포그래픽에 면상을 드러낸 이들은, 이동관 등 MB 측근인사와 관료출신들로, 망국적인 4대강 사업과 부자감세 주역들도 있다 한다.

여하간 유권자-시민들이 정신차리지 않으면 거악MB 측근들과 인사들이 국회의원 금뱃지를 달게 된다.
진짜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는.


16581E504F154FDB0E32A7


 

116044504F154FDC06B53D
   
가자서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