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똥묻은놈이 뭐묻은놈 나무람류 甲

선비다 작성일 11.10.18 10:41:11
댓글 7조회 1,326추천 4

서울시와 자매결연 맺겠다는 평양에서 나경원 후보 낙선운동도 해주고....

 

 

 

 

 

 

북한이 대내외 매체를 통해 10·26 서울시장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BA%B8%B1%C8%BC%B1%B0%C5">보궐선거에 대한 보도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C7%D1%B3%AA%B6%F3%B4%E7">한나라당 및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B3%AA%B0%E6%BF%F8">나경원 후보에 대한 비난 수위를 높이면서 사실상 여권 후보에 대한 낙선운동에 나섰다는 해석이 나온다.

북한은 서울시장 보선이 확정된 지난 8월 26일 이후 지금까지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과 대남 선전용 웹사이트인 ‘우리민족끼리’를 통해 모두 48건의 관련 내용을 보도했다. 특히 한나라당의 정책과 최근 불거진 현 정권의 비리 의혹을 부각시키고 있다.

‘우리민족끼리’는 17일 ‘선거를 겨냥한 공안탄압’이라는 기사에서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수사를 받는 민권연대 소식을 전하며 “이번에도 보수 당국은 10·26선거를 계기로 진보 민주 세력에 대한 탄압을 강화함으로써 야권 연합을 분열·와해시키려 책동하고 있다.”며 “한나라당의 파멸을 더욱 촉진시키게 될 뿐”이라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지난 14일에는 ‘망조가 든 세상’ ‘비열한 정적 제거 놀음’ ‘부정비리로 가득 찬 한나라당’ ‘한나라당의 기만적인 복지정책 공약’ ‘병역 기피와 한나라당’ 등 한나라당 비난 기사만 5건을 쏟아냈다. 지난 6일에는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C3%BB%BF%CD%B4%EB">청와대 측근들의 부정부패 사건이 연이어 폭로되고 있다.”며 “보수 집권 세력의 진면모를 더욱 낱낱이 드러내 놓은 것”이라고 비난했다. 북한은 또 나 후보를 직접 겨냥하며 한때 논란이 됐던 ‘장애아동 목욕봉사’에 대해 “격에 맞지 않는 장애인 봉사놀음”이라고 공세를 폈다.

반면 북한은 야권 후보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우호적이다. 무소속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B9%DA%BF%F8%BC%F8">박원순 후보에 대해서는 “야당과 많은 시민단체의 관심 속에 단일 후보 경선에서 시민사회단체를 대표해 나선 박원순 후보가 야권 통합 후보로 선출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BE%C8%C3%B6%BC%F6">안철수 돌풍’에 대해서도 원인을 분석하는 등 정권 교체를 강조하기도 했다.

북한의 이중적 행보는 http://kr.search.yahoo.com/search?fr=kr-popup_lev_news&cs=bz&p=%BC%AD%BF%EF%BD%C3%C0%E5+%BC%B1%B0%C5">서울시장 선거를 앞두고 남한 내 반(反)한나라당 분위기를 부추겨 여당 후보를 낙선시키려는 의도가 담겨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통일부 관계자는 “북한이 ‘보수 집권 세력 심판’을 위한 ‘진보 세력 단결’ 등을 선동하고 있다.”며 “‘남남 갈등’을 증폭시키려는 의도”라고 분석했다.

한나라당이 아무리 썩어도 조선의 붉은돼지의 로동당보다 깨끗할텐데.. 지들이나 잘할것이지 왜 남에나라에 참견인지 ㅋㅋ

선비다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