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뉴라이트가 대한민국의 희망이 되야 합니다!

새터데이 작성일 09.10.30 00:36:20
댓글 4조회 907추천 5

 

박근혜가 뉴라이트를 빨아주는 이유는 일본군 장교출신에 남로당빨갱이출신의 시대적 기회주의자 박정희를 민족사적으로 심판하지 않고 뉴라이트가 조국근대화의 아버지로 치켜 세워주고 쪽쪽 빨아 주기 때문이다.

 

뉴라이트가 어떤 단체인가? 민족의 광복을 위해서 일본제국주의와 정당하게 투쟁한 김구.안중근 장군을 테러리스트라고 매도하며 일본 제국주의을 대변하는 단체가 아닌가? 현직 대통령 이명박과 차기 대선후보1위라는 박근혜가 이런 뉴라이트 단체의 회원이라는 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이명박과 박근혜가 본질이 다르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결국 동색인 것이다! 영남민중들께서는 이런 박근혜를 다음에도 후회없이 쿡쿡 눌러서 찍어 줄 거죠?

 

민주당은 나설 인간들이 없으면 독립운동가 후손 이종걸이라도 나서서 박근혜의 이런 망국적인 작태에 대해서 적나라하게 까발려 투쟁하지 않으면 차기도 여전히 박근혜가 대통령하고 만다는 것을 알라!!국민이 진실을 모른다면 진실을 알게 해 줘야 깨어 있는 정치인들의 사명이요, 깨어 있는 국민의 사명이다!

pcp_download.php?fhandle=MWpoMEh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zNy8zNzkyLkpQRw==&filename=김대중와 진실.JPG

드골이 언론인을 제일 먼저 민족반역자의 숙청 재판의 도마 위에 올린 것도 숙청 전략의 일환이었다. 드골 자신이 언론인을 제일 먼저 심판하는 이유에 대해 나중에 솔직히 술회했다. 그는 회고록에서 “언론인은 도덕의 상징이기 때문에 첫 심판에 올려 가차없이 처단했다.”고 기록했다.

 

  부역죄는 모든 숙청 재판에 반드시 병과되었는데, 부역죄는 선거권과 피선거권 및 공직 진출권이 박탈되며, 공무원, 군, 변호사,회계사, 교원, 노동조합원, 언론인과 모든 통신과 정보 업무에서 추방되고 심지어는 개인기업의 사장은 물론이고 이사진에서도 제외시켰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터데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