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런 것도 필요하겠죠. 마다하지 않습니다.

해담 작성일 09.10.07 14:43:06
댓글 11조회 808추천 3

네/오키즈님의 글에 동감하는 것도 있고 해서... 논리적 대응만 하기로 했습니다. 그게 쉽진 않겠지만 말이죠...

 

노력은 해야겠죠. 관심법의 대가께서 절 궁예의 후예로 불러주시니 감읍할 따름이지만... 사양하겠습니다.

 

 

대가께서 말씀하시길~

 

그말 몇번했다고 단단히 빡쳤구나...ㅋㅋㅋㅋ그래서 이렇게 글까지 싸지르는 노게인님의 견공
아고라의 특성을 아는사람이면 아고라화가 뭔지 다알지 허구헌날 죽치고앉아 한나라당 대통령 잘못한게 없을까하면서 있다가 할짓없으면 소설써서 여러분 나라가 넘어가게생겼습니다 서명해주십시오 오도방정 떨다가 알고보면 반이상이 다 소설.. 이번에도 괜히 나대다가 괜한사람 성폭행범으로 몰고.. 맞다생각해도 한번더 신중히할 것이지 지들이 무조건 맞다는 버릇에 사진퍼올리다가 고발당한거 못들어봤어? 내가 일일이 너한테 설명해야겠냐 무슨 논문심사 받는것도 아니고 ㅋㅋ

 

 

자 그렇다면 제가 납득할만한 증명 또는 근거를 가져다 주셔야겠군요.

 

 

1. 그말 몇번했다고 단단히 빡쳤구나...ㅋㅋㅋㅋ그래서 이렇게 글까지 싸지르는 노게인님의 견공

→ 제가 빡쳤는지, 제가 견공인지 증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전 빡친게 없거니와 견공인지 모르겠거든요. 재밌는데 빡치다니 좀 이상하죠. 전 진흙탕 같은 싸움을 좋아합니다. 참 그 말이 뭔데요?

 

 

2. 아고라의 특성을 아는사람이면 아고라화가 뭔지 다알지 허구헌날 죽치고앉아

→ 일반화할 수 있는 아고라 특성이란 무엇이며, 아고라화의 정의가 무엇인지 다시 설명해주십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허구헌 날 죽치고 앉았는지 적시해 주시면 쌩큐~ 아고라화 정의를 모르는 사람이 태반일 거 같은데 말이죠.

 

 

3. 한나라당 대통령 잘못한게 없을까하면서 있다가 할짓없으면 소설써서 여러분 나라가 넘어가게생겼습니다 서명해주십시오 오도방정 떨다가 알고보면 반이상이 다 소설..

→ 할 짓 없으면 소설써서 반 이상이 다 소설이라고 하셨으니, 도대체 얼마나 소설인지 분류 좀 해주시겠습니까? 전 잘 안가서 모르겠거든요. 그리고 얼마나 할 짓 없는 사람들인지도요.

 

 

4. 이번에도 괜히 나대다가 괜한사람 성폭행범으로 몰고.. 맞다생각해도 한번더 신중히할 것이지 지들이 무조건 맞다는 버릇에 사진퍼올리다가 고발당한거 못들어봤어?

→ 님이 말했던 아고라에서 그런 것인가요? 뉴스에는 그냥 네티즌이라고 나왔던 것으로 압니다만, 님이 말하는 아고라에서 처음이었다면 관련 자료 좀 가져오시죠.

 

 

5. 내가 일일이 너한테 설명해야겠냐 무슨 논문심사 받는것도 아니고 ㅋㅋ

→ 어림반푼어치도 없는 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으나..... 이해를 잘 못하시니 설명해 드리죠. 님이 주장했으므로 근거는 님이 가져오고, 설명도 님이 해야합니다. 얼마 전의 유행어를 떠올린다면 "당연하지"입니다.

 

 

ps.공부 안하는거야 자유죠. 멍청한 것도 자유입니다. 관심법 쓰는 것도 자유죠. 하지만 자유엔 댓가가 따르는 법!

해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