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 혐의지만 여전히 보수 선구시민을 자처하시는 *킴님

솔리테어 작성일 09.08.09 12:42:05
댓글 11조회 559추천 6

솔리테어// 이분이 저를 국정원에 신고하셨다는 캡쳐와 글을 올리셨는데, 그 글에 댓글을 쓰던 중 삭제되어 이곳에다 남깁니다. 뭔가 떳떳하지 못한것이 있으셨는지?

투철한 신고정신만이 좌빨들의 국가전복 의지를 상실케 합니다.
그런데, 솔리테어씨를 보니 옛날에 북한이 남한은 친일파 역적무리가 세운 집단이라며 친일파 운운하며 매도 하던게 생각이 납니다. 북한놈들은 마치 애초에 친일무리들을 싸그리 숙청한거 마냥 말이죠. 자신이 무언가 캥기는것이 있으면 도둑이 제발 저리듯 본의아니게 남에게 덮어 씌워 안도감을 느끼려 하는것이 사람의 심리 입니다. 이제보니 그냥 빨갱이란 단어의 어원도 모르고 막 남발하는 바보뿐만 아니라, 본인 스스로가 빨갱이임을 고백하고야 말았군요. 솔직이 이분, 본적이 조금 의심됩니다. 그 국가 유공자라는것도 김대중이 5.18 광주폭동자들을 유공자들로 승격시켜주었을때 받은것아 아니었나 싶습니다. 밑에 말했듯이 부모중 한분이 전라도면 자식도 전라도로 칩니다. 한번 부모님께 물어보시거나, 가까운 동사무소에서 초본을 끊어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반국가 사상과 울분에 대한 실마리가 풀리는 계기가 될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게시물에서 삭제하신 리플 확보하였습니다.

 

국정원에는 특별히 따로 전달을 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저는 당신 본인이 제자신은 물론이며 저희 집안과 가족들을 빨갱이라 시인했으며 유공자라는 것도 폭동자로서 취득한 것이다, 라고 주장했던 악의적인 허위사실 발언과 명예훼손 두가지를 추가적으로 고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솔리테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