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가상통화] 컴백!! 한김에 가상통화 소식 투척

반드로이드 작성일 18.02.08 10:18:12
댓글 8조회 1,721추천 6

안녕하세요 ~

마지막 남기고 떠나려했지만 어떤분의 어그로에 끌려버려 아직까지 재테크 게시판에서 남아있는 반드로이드입니다.

얼마 되지않는 기간동안 가상화폐를 불편해하는 여러 사람들과 설전도 벌였고, 기술적으로 설명도 해드리려고 노력었습니다.

그런데 곰곰이 고민해보니 그럴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굳이 기술적으로 설명해바짜 새롭게 그것을 이해하려는 사람은 없고, 기술적으로 궁금해 하는사람도 없으니까요.

열심히 자료수집하고 올려바짜 돌아오는것은 비난과 조롱뿐이니 ~


그래서 이제 전략을 바꾸려합니다. 가상화폐를 불편해하시는분들 말대로 오로지 돈을벌기위한 목적으로 호재/악재정보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코인의 등락폭에 블록체인의 신기술과 기타 주변기술이 미치는 영향은 미비하거든요.

글에는 앞에 [가상통화]라고 붙어있으니 불편하신분은 아예 들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할수있는 최소한의 예의네요 ~ 몇몇 예의가 없는분들께 예의를 지킬생각을 한다는게 약오르기는 하지만 어쩌겠어요 사람이란게 이런사람이 있으면 저런사람도 있는법이니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1. 테더의혹 해소??(찌라시 기사 기반, 참고만 하세요)

저번글을 보시면 블룸버그발 기사에서 테더관련 이야기가 미국 청문회에서 심도깊게 다뤄질것이라고 했지만, 딱히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블룸버그에서 가상화폐관련 기사는 믿고 걸러도 될정도가 아닌가 하네요. 뇌피셜로 기사쓰건 우리나라 기레기들이나 다른나라 기레기들이나 똑같네요.

우선 지금 테더에 불거지고있는 의혹이 사실이 아니다라는 찌라시가 돌고있는데요, 근거로는 지속적인 의혹을 제기한 Bitfinexed 트위터 계정의 빤스런, 몇몇 기사에 올라온걔네 달러 가지고있던데?? 내가봤어 기사들이 있는데, 그닥 믿음직 스럽지는 않습니다.

아직 사실로 밝혀진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행복회로를 한계까지 끌어올리고 있기때문에 조사결과가 나오기전까지 시장안정에 찌라시가 도움(?)이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터질지 안터질지 아직까지 확신하기 힘든 폭탄이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 업비트의 테더가치 보증

업비트가 테더코인에대한 가치보증을 해준다고 기사를 냈죠.(실제 공지에는 현재까지는 없습니다.)

어제 기사가 나왔으니 만약 아니라고한다면 업비트에서 반박기사나 반박공지를 냈겠지만 하루를 기다려도 안올라오는거 보면 직접 말한거 같습니다.

테더의혹이 사실로 밝혀져서 뱅크런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업비트에서는 무조건 테더코인을 가지고있는 사람에게 1달러치 가치를 보전해주겠다는건데요.

사람들은 거래소에서는 이미 테더쪽의 달러보유량을 알고있고, 현재 시장안정을 위해서 가치보증을 걸고있다고 하더군요.

이것또한 근거는 전혀없는 뇌피셜에 기반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에 선동되지마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 미국청문회

많은 글을 보셨을것이라 생각되어 생략하겠습니다. 

CFTC 위원장이 이런말을 했죠.

- 비트코인이 없었다면, 블록체인도 없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게 중요하다.

- 20~30대들은 비트코인 가상화폐에 빠져있다. 미국 정부는 이를 존중하고 긍정적인 시각과 전망으로 개발, 발전시켜야 한다

클래스가 그냥...... 가즈아!!!!!!!!!!!!!!!!!!!!!!!!!!!!!!!!!!!!!! 

 

 

갑자기 회사에 이슈가 터졌네요.

간만에 좋은정보좀 추려서 올려보려고했는데, 테더관련 찌라시만 정리했네요;;

우선 지금 코인에 투자하고계신분들은 국내 기사는 안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구글에 영문검색해서 뉴스를 보세요 ~ 크롬에서 구글번역 사용하시면 번역 잘됩니다 ~

이제 김프도 거의 없고(-1~2%정도) 정부가 규제관련 추가대책도 없다고했으니 국내는 신경쓰지말고 해외로 시선을 돌리세요 ~

오후에 시간좀 되면 코인별 로드맵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성투하세요!!!!

가즈아!!

 

반드로이드의 최근 게시물

재테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