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초보만 보세요.. (소심한 남자만 봐)

흑태자만세 작성일 07.10.09 21:07:51
댓글 11조회 4,172추천 5

119193071673503.jpg

 

상황 : 난 그녀를 좋아하게 된거 같다. 그녀만 보면 심장이 콩닥 콩닥 거린다. 하루 종일 그녀 생각에 미치겠다.

그녀와 잘되려면 어케하지 무자게 머리 굴린다. 난 그녀에 대한 감정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다가갈지 말지 갈팡질팡한다.

그녀를 알기 시작한지 1주일 됫다. 차일지 안차일지 고백할지 말지 엄청 걱정되고 자신이 없다.. 차이면 죽을거 같다.

 

결과 : 차이고 울고 불고 연겟에 하소연 글 올리고 술먹고 퍼자고 인간 쓰레기화 되어 간다.

시간이 흐르고 또 다른 여자한테 마음을 빼앗겨서 위 상황을 반복한다.

 

이런 상황 탈피 하려면 스스로를 바꾸는거 밖에 방법 없습니다. 백날 하소연 하고 백날 그녀 타령 하실거면

아 죽고 싶다고 주변사람들한테 말꺼내실거면 나가 되 지 세요. 당신 인생 고 자 만든거니까. 알아서 하시고요.

 

그렇게 울고 짜고 하라고 신께서 당신을 이 세상에 보내신게 아니에요.

 

 세상 여자들이 당신을 차고 비웃는다고 자신을 바보라고 하찮타고 욕해도 당신은 이세상에 없어서는 안될 귀중하고도

고귀하고 수중하답니다. 그러니 낙심하지마시고. 자신을 더욱 가치 잊게 만드세요.

 

당신을 차버리고 실실 쪼개며 사는 세상여자들한테 오히려 당신이 얼마 만큼 멋지고 매력잇는 남자로 느끼도록

자신을 먼저 소중히 여기세요.  이세상 열심히 살다보면 제 짝은 반드시 찾아옵니다. 그렇게 믿으세요.

실제로도 그러하고요. 그리고 힘내세요.

 

PS : 지송 중간에 욕한거 걍 저한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은거 입니다. 위 사진은 저의 강쥐입니다 ㅎㅎ

 

흑태자만세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