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와 외계인으로 돈버는 넘들

이종률 작성일 08.04.16 05:02:07
댓글 3조회 2,443추천 1

Richard C Hogland

이 저명하신 분께서는 화성의 얼굴이나 달의 고대건물이 있다고 주장하고 책도 여러권 내셨습니다. 그 중에 D&M 피라미드가 꾀 유명한데.  옛 미드 "V"에서 이름을 따서 화성의 얼굴 주위에 있는 피라미드를 D&M pyramid라고 이름을 짖고 여러가지 "과학적 증거"로 화성에는 지성체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똑똑하시고 고명하신 분께서 왜 한 과학자가 이사람이 자주 나오는 "ART BELL" 라디오 프로그램에 전화해서 이 주제에 관해 토론을 하자고 했더니 그 어떤 합당한 증거 제출도 없이 그냥 우기기만 했을까요? 과학자는 정확한 자기의 계산과 증거로 Richard C Hogland의 근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을 하는데 이사람은 그냥 과학자를 정부조직원이라든지 이런 말로 무시를 할까요?

 

미국에서는 Non-profit organization은 돈을 않벌고 봉사활동을 하는 그룹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잘 만 이용하면 꾀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UFO라는 토픽은 인기가 많습니다. TV에서도 UFO와 관련된 뉴스를 방영하면 뉴스를 않보던 사람들도 흥미를 갖고 볼 정도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UFO가 있다고 믿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저 고명한신 Richard C Hogland와 같은 분들은 사람들에게 UFO가 있다고 정부가 사실을 감추고 있다고 부추기고 여러 정부관련사람들을 찾아가 인터뷰를 하고 그걸 책으로 써서냅니다. 그리고 그 책은 저자한테 많은 부를 갖다줍니다. 그리고 그책을 읽은 사람들은 리써치에 쓰라고 저자한테 돈을 보내기 시작합니다. Non-profit organization이 또 하나 좋은점은 세금이 적다는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자신은 약간의 구라와 노동으로 많은 부를 축척할수가 있게 된다고 봅니다. 그 중에 가장 좋은예가 Dr. Steven Greer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NPC라는 공식화된 미팅에 정부관련사람들을 모아 UFO가 있다고 방송하면 사람들은 믿고싶은것을 넘어 확신하게 됩니다. 그러면 들어오는 돈도 많아지고 대학같은데를 다니면서 연설하고 또 돈을 받고 세금적게내고... 남의 이야기를 짜집기해서 책써내면 대박나고... 오죽했으면 Greer는 의사를 관두고 이런것을 하고있을까요.

 

저도 UFO는 있을거고 우주밖 어딘가에는 지성체가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이런 놈들땜시 UFO가 더 허상적이고 공상과학처럼 느껴지게 되는것 같네요.

 

이종률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