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그라목손

케이구케이영 작성일 08.02.12 21:06:54
댓글 6조회 2,859추천 1

제가 자살을 할려고 네이버에서 음독자살에 관해 검색을하다보니 우연히 그라목손이라는 제초제 를 보게 됫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충격이더군요.얼마전에 태안에서 농약먹고 분신자살한분도 약이 그라목손 이엇다죠.

약의 표지에 경고문이 써잇는데 [ 경고:그라목손을 절대로 자살수단으로 이용하지 마세요.극심한 고통속에 매우 비참하게 죽습니다 ]

이정도로 그라목손은 이약을 마신 환자를 치료하다가 환자가 토한 약물이 피부에 약간 튀엇을 경우에도 사망할수 잇을정도로 맹독성 농약입니다.

그라목손을 한모금 삼킨다면 절망적이고 간혹 살게 되는 겨우는 입에 물엇다가 바로 뱉는 경우인데 그런경우도 대부분 사망합니다.농촌에서는 농민분들이 농약을 먹고 응급실로 실려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네요.농사가 제대로 안되서 홧김에 마시거나 그런 경우가 많답니다.

근데 다른 농약보다 이 그라목손을 먹고오는경우엔 결과가 처참합니다.

한모금 먹고 바로 뱉엇다는데도 이삼일 지나면 입안이 온통 헐고 폐가 하얗게 변하면서 죽어갑니다.이 약이 다른 농약과 다른점은 처음 마시고 응급실에 실려와서 위세척 하고나면 별탈이 없는거 같습니다

말도 할수잇고 밥도 먹고 일상생활을 하다가 한 2일정도 지나면 서서히 고통이 찾아옵니다.폐가 섬유화 되면서 숨을 제대로 쉴수가 없고  극심한 고통으로 음식을 섭취할수가 없습니다.그렇게 일주일정도 고통에 시달리다가 결국 입안과 혀가 새까맣게 변하며 죽게 됩니다.

그라목손을 마셧을 경우 해독제가 없으므로 의사들도 할수 잇는것이 진통제를 투여하거나 수면제나 인공호흡기로 좀더 편안히 가게 하는것뿐입니다.

의사들도 자살약으로 절대 비추하는게 그라목손입니다.요새는 마셔도안죽는 새로운 제품이 나왓다고 하더라구요.

네이버에서 그라목손 한번 검색해보세요 자료가 많더군요.그리고 자살하실분들 절대로 그라목손은 드시지 마세요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