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사가 !!!!!!

하늘천다따지 작성일 07.07.04 16:52:44
댓글 0조회 813추천 2
http://www.lostsaga.com/common/remain.asp?RI=c5e2df992064  


로스트사가에서는 수많은 종류의 용병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종족 (휴먼, 엘프, 드워프) 및 성별 (남, 여)
2) 얼굴 (머리스타일, 얼굴표정 등)
3) 아이템 세트 (무기 + 갑옷 + 투구 + 망토)

이렇게 용병의 모습을 결정하는 것은 종족 * 얼굴 * 아이템 세트 입니다.

 

오늘은 그중 <종족>에 대해서 간략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균형잡힌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휴먼 (HUMAN)

근접공격, 원거리공격, 마법공격에 고루 재능을 가지고 있는 휴먼은 드워프와 엘프의 장단점을 두루 가지고 있다.


2) 높은 지능과 민첩한 몸놀림을 가진 엘프 (ELF)

높은 지능으로 마법에 특화 되어 있고, 민첩한 몸놀림 덕택에 원거리 무기도 잘 다룬다. 하지만 약한 체력과 근접 공격 능력은 엘프의 약점이기도 하다.

 

3) 강력한 체력과 근접 공격에 특화된 드워프 (DWARF)

강력한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접근전을 펼치는 드워프 앞에 정면으로  맞설수 있는 종족은 거의 없다. 그래서 느린 이동속도와 마법에 약한 드워프가 가장 싫어하는 종족은 엘프이다.

 

자~  여러분은 어떤 종족들을 선택하시렵니까?

 

[개발현황] 트레이닝 (훈련) 모드


처음 접속한 유저들이 게임을 실행하면 캐릭터를 생성후 가장 처음 만나게 되는 모드

 

<실전에서 익혀라> 라는 모토로

기존 게임들의 답답하고 재미없는 강제 튜토리얼 기능을 없애기 위해

가장 원초적이면서도 기본적인 킬-데쓰룰로 제작중인 모드

* 영화 매트릭스 속의 <가상현실공간>처럼 검은 바탕에 녹색 육각블럭 형태의 가상공간

 

☆2직업소개

지금부터는 직업에대해서 올려드리겟습니당^^

현재있는 캐릭만올릴게여^^~

 1.팀원에게도 자비는 없다, 아이스 메이지~!


넓은 영역에 영향을 주는 범위공격능력을 가지고 있는 원원거리 계열의 아이스 메이지는 일정 영역의 대상을 얼마동안 얼려서 (행동불능상태), 불리한 전세를 단번에 역전시키는 강력한 세트입니다. 그러나 해당 지역에 있는 같은 팀원도 함께 얼리기에 자칫 아군을 전멸시킬 수 있는 무서운 안티 팀원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속성에도 불구하고 행동불능의 얼음상태가 주는 매력 때문에 게임중 한번씩 큰 웃음을 주는 개성파 클래스의 선두주자입니다.

 

2.[용병소개] 기호1번, 파티 선두엔 언제나 아이언 나이트

 

날카로운 검의 4연타 공격과 튼튼한 갑옷의 방어력은 아이언 나이트를 접근전 대표 용병으로 만들었습니다. 한손검 계열의 고유능력인 반격과 찌르기 경직공격, 거기에 엇박을 섞은 심리전, 무엇보다 투구 필살 박치기에 이은 검 필살기 3단 연속베기 콤보의 강력함은 체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아이언 나이트가 주변에 오면 항상 경계해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또, 팀원의 사기를 올려 진군속도를 끌어올리는 팀버프 능력 덕분에 항상 전장 선두에 서있는 그를 볼 수 있습니다

3.[용병소개] 찜질방 알바는 나에게 맡겨라, 파이어 메이지

 

파이어 메이지는 대표적인 원거리 데미지 딜러형 용병 입니다. 전장에서 잠시만 정신을 놓고 있으면 발밑에 무시무시한 마법진이 그려지고, 곧이어 하늘에서 강력한 메테오 불덩이가 떨어지는데, 이 메테오는 필살기 공격답게 방어불가에다 불속성의 상태이상 공격으로 빠른 기립 (방향키 좌우 흔들기)를 방해합니다.

게다가 화염저항 마법과 텔레포트 통한 신출귀몰한 움직임, 포위 되었을때 주변을 불덩이로 만드는 보호마법 등을 통해 진정한 불계열 마법의 전수자임을 증명합니다.

4.[용병소개] 급(急)분노 열혈전사, 세비지 버서커

양손대검 특유의 가드캔슬 공격과 양손계열 공통의 공격캔슬 방어로 세비지 버서커는 한방 캐릭터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뒤에 나올 청룡관우도 양손계열류)

주변 적들의 귀를 머~엉하게 만드는 뿔나팔 전략 필살기, 땅을 진동시켜 충격파를 전달하는 양손대검은 그가 단지 무식하고 힘만 센 유닛만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분노하면 퐝~당하게도 몸집이 커지면서 대검 사정거리가 1.5배로 증가하기도 하며 (반면 몸집이 커서 원거리 계열에 잘 얻어맞는 단점이 있긴 하지요), 마무리 돌진능력은 난전중에 빛을 발하여 한꺼번에 3명을 드랍시키는 강력함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분노 > 뿔나팔 > 돌진 > 충격파 공식 4단 필살 콤비네이션 공격을 맞으면. . . '나 떨고있니?

 

5.<육군보병> 세트 아이템 소개

 

060831_001__1-brandon_l33-joungook2k.gif

한국인으로태어낫으면 꼭가야할 길이라고들하죠 ㅋ-ㅅ- 여자분들은 그다지공감하지않지만

저도곧 갈거같내여 ㅋ-ㅅ-;;; 그래도 그전에이겜이나왓으면...
일병 '일빵빵' 보병세트 입니다. 간혹 '땅개'라고도 불리구요. 완전군장이 인상적인 이 땅개, 아니 육군보병 세트는 3연발 '점사' 특별공격과 개머리판 기본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M16난사와 A텐트 설치 등의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적이미지를 많이실엇을거같군여^^ 

 6.!!제가젤기대하는클래스 후크선장 ㅋㅋ-ㅅ-

<캡틴후크> 세트 아이템 소개


 강력한 중거리 범위공격용 무기인 다이나마이트로 몰려다니는 기사들을 벌벌 떨게 만드는 캡틴후크 세트는 중고급 유저들을 위해서 만들어 졌습니다. 디자인팀 신입 A모씨는 이 세트하나로 개발팀 대전랭킹을 평정하여 기획팀이 긴급하향 패치를 결정했지만 그럼에도 그의 악명(?)은 해당세트를 직접 기획한 기획팀과 기능을 개발한 프로그램팀을 덜덜거리게 만든다고 합니다~, 비결은 선장 어깨에 있는 앵무새의 필살기에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

ㅋ-ㅅ- 영자님설명이 엄청난 포스가느껴지니 기대가대죠..

 

용병설명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도움이대셧기를;ㅎㅎ

<개발>과 <서비스> 일정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매니저X 입니다.

처음 시험운행 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로스트사가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가장 많이 올라오는 내용이 아마 '언제 오픈해요', 두번째 많은 내용이 '아직도 37%네요’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부분을 시원하게 답변드리면 좋겠지만, 워낙 많이 요소와 사람이 연결되어 진행되고, 어느정도 확정된 내용만이 답변으로 나갈 수 있으며, 심지어 확정되었더라도, 어떤 사정으로 바뀌어야 할때 압박이 생각보다 심해서 몸을 사리고 있습니다.

일단 확정된 내용만 단답형으로 답변드리면 오픈베타는 2007년중, 37%이지만 개발은 쾌속 진행중 입니다. 아직 미확정된 내용으로는 겨울에 시작 예정인 클로즈베타는 일반 추첨식 보다는 꾸준히 관심과 애정을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는, 그리고 열심히 활동할 것 같은 유저들을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타게임들보다 오랫동안 클베를 진행하여 충분히 만족할만한 완성도를 갖춘후 오픈베타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부족한 내용이지만 약간이나마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컬럼] MMO는 재미있었다, but 지금은 지루하다


한때 MMO의 <사회성>에 미쳐 있었던 적이 있다. 모든 것이 너무 신기했고 특히 같은 장소에 많은 수의 캐릭터들이 모여서 가상의 사회를 이루어 가는 모습은 충격이었다. but 그후 10년간 <사회성> 하나를 믿고 많은 게임들이 만들어졌고 사라져 갔다. 매번 게임 출시 소식을 듣고 컴퓨터 앞으로 달려가 키보드를 두드려 회원가입 하고, 긴 다운로드 시간을 지나 설치, 실행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니나 다를까 마치 <지난번 읽은 만화책>처럼 똑같은 내용이 단지 그림만 바뀌어 모니터에 펼쳐진다.
     1) 니니지 시스템과 거의 똑같고, 그림만 틀리다.
     2) 똑같이 엄청난 노가다를 요한다 (XX오크 153마리만 잡으면 19렙이다..-_-)
     3) 더이상 '모험'이나 '사회성'은 없어진지 오래.
어김없이 제어판에 들어가서 언인스톨...  또 새로운 게임 소식이 들리면 혹시 그때 느꼈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설치/제거를 반복을 해왔다.

이제 이렇게 외쳐 본다. '새로운 만화책은 없수~?'

 

 

 

<로스트사가 프로젝트> 개발현황 소개


<로스트사가 프로젝트>는

2003년 7월 최초로 개발팀이 결성되고, <차세대 온라인게임 개발>을 목표로 자체 3D 엔진개발과 시장조사, 기존 온라인게임들의 문제점과 대안검토, 초기컨셉기획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2005년 7월 3D 엔진개발과 최종 프로토타입 (시험버전)을 개발완료, 2006년 초 기본버전을 시작으로 8월 현재 사내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컨텐츠 추가와 퀄리티 향상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로스트사가>가 2007년 최고 완성도의 온라인 대전게임이 되는 것을 목표로 열렙중입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합니다.

 

이건그냥 껴넣기 ㅋㅋ-쇼-

히든 크라운 (Hidden Crown) 모드

070308_001_42.jpg

현재 3가지 대전모드로 테스트가 진행중인데, 그중 가장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히든 크라운 (Hidden Crown) 모드의 맵 컨셉원화 입니다~

 

 

 

 

 

참고로 미리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오픈할때 용병단 해택등 여러가지 해택이 있습니다.

게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