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테일즈위버 버그위버?(시간 당 1-2억 시드 풀려)

붉은태양 작성일 06.12.27 03:10:53
댓글 0조회 5,544추천 6
- 게임내공 : 우수함


테일즈위버가 이번에 대박 버그를 터트렸습니다.

일명 튜토리얼 버그라는 겁니다.

이걸로 지금 하루에 10억시드 이상 벌어드린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 게시판은 난리도 아니죠. 한가지 걱정되는 것은, 이렇게 시드를 벌어서

아이템으로 바꾸고 난리를 치면 과연 넥슨에서 그걸 모두 잡을 수 있느냐는 겁니다. 한 두사람이 하는 것도 아니고, 서버 마다 아는 사람은 모두 매달려 버그를 악용하는 중이거든요.

지금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어떻게 하는 건지...;

튜토리얼 맵이 있습니다. 케릭터를 처음 만들고 시작할때 들어가는 게임 시스템 익히는 맵입니다.
거기서는 재미있는게 클럽 메이커라는 npc가 클럽 만드는 거 설명할 때, 5만 시드를 줍니다.
자, 이제 이걸 노가다하면 꽤나 될 것이다 라는 생각 하셨겠죠?

테일즈 위버에서 이 노가다를 막기 위해, 튜토리얼에서 나갈 때, 아이템 갯수 19개 제한과 시드 제한을 두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멋지게 뚫렸죠... 처절하게 농락당한 넥슨.

방법은 이렇습니다.

아이디 1로, 튜토리얼 맵에 그린허브 상점을 차립니다. 개당 5만시드에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아이디 1은 튜토리얼 맵에 대기합니다.


아이디 2로 들어옵니다. 그 다음 그린 허브 버그를 이용해 클럽메이커에게 돈을 받아가며 아이디 1에 올려 놓은 그린허브를 삽니다. 이걸 반복해 돈을 모읍니다. 5천만 시드가 될때 까지 모으는데 시간은 대략 넉넉잡아 20-30분 걸립니다. 빠르면 20분도 안되서 됩니다.

아이디 3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그린허브 상점을 튜토리얼 맵에 만듭니다. 이 때 그린허브 1개당 5천만 시드로 놉니다. 그리고 아이디3은 튜토리얼 맵을 나갑니다.
그러나 상점은 튜토리얼 맵 상에 있죠.

자, 이제 마지막

아이디1이 그 동안 자신이 만든 상점에서 그린허브를 팔아 모은 5천만 시드로 아이디3 상점의 5천만시드 짜리 그린허브를 삽니다.

짜잔... 그러면,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르비크에 있는 아이디3 케릭에 5천만원이 들어옵니다. 상점으로 판 것 처리되니, 튜토리얼 시드 제한도 무시합니다.

아이디1과 2를 이용해 반복하고, 시드가 모이면 아이디3의 5천만 짜리 그린허브를 구입합니다.
한 4시간 하면 5억 시드 이상 모입니다. 플윙 10개 정도를 사줍니다.

끝...

넥슨은 이 사태를 어찌 해 놓을 것인가...
붉은태양의 최근 게시물

게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