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가난할수록 지능이 떨어진다

락킷걸 작성일 19.03.26 12:06:53
댓글 3조회 4,310추천 4

155356959874158.jpg 

 

 

 

프린스턴 대학교에 있는 연구에 따르면 빈곤과 그 모든 관련 우려는 정신 에너지가 너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은 다른 분야에 헌신할 수 있는 두뇌 능력이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제한된 수단을 가진 사람들은 재정적 어려움에 의해 증폭되고 영속 될 수 있는 실수와 나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더 큽니다.

 

과학 저널에 발표된 이 연구는 지속적인 빈곤의 원인에 관한 독특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연구자들은 가난한 사람이 빈곤에서 벗어나게하는 바로 그 길에 집중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사람의 인지 기능은 청구서를 지불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과 같이 돈이 거의없는 즉각적인 효과에 대처하기 위한 끊임없는 모든 소비 노력으로 감소합니다. 따라서 교육, 직업 훈련 및 시간 관리와 같은 복잡하고 간접적으로 관련된 문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정신 자원"이 적게 남아 있습니다.

 

일련의 실험에서 연구자들은 긴급한 재정적 문제가 저소득층 개인이 공통인지 및 논리 테스트에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평균적으로 돈 문제에 몰두한 사람은 IQ의 13 포인트 하락하며 밤새 잠을 자지 못하는 것과 비슷한 인지 기능의 저하를 나타 냈습니다.

 

 

 

https://www.princeton.edu/news/2013/08/29/poor-concentration-poverty-reduces-brainpower-needed-navigating-other-areas-life


락킷걸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