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의회에서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의 불신임안 투표가 부결된 가운데, 의회 밖에서 유럽연합(EU)깃발과 영국 국기가 바람에 휘날리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브 도심의 호텔 정원에 위치한 건물에서 불이 난 가운데 소방관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스페인 남부 토타란에서 2살 아이가 우물에 빠지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아이의 보호자가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인도 타밀나두주 마두라이 외곽 마을에서 황소 길들이기 행사 '잘리카투(Jallikattu)'가 열렸다.
일본 도쿄에서 스모 그랜드 챔피언인 요코즈나에 키세노 사토가 은퇴 기자회견 중 눈물을 흘리고 있다.
프랑스 파리의 아쿠아리움에서 방문객이 해파리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눈이 쌓인 오스트리아 베르펜벵의 산 위로 패러글라이딩하는 모습이 보인다.
레바논 오카이베의 생선 가게 앞에서 두 마리의 펠리컨이 생선을 얻기 위해 기웃거리고 있다.
기록 된 가장 큰 백상어 중 한 마리 '딥 블루 (Deep Blue)'라고 불리는 백상어가 하와이 연안에서 헤엄 쳐왔다
이민자들은 스페인어로 읽는 고속도로 표지판 ( 'Mexico Border')을지나, 과테말라의 파자 피타 (Pajapita)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여정 중에 트럭 뒤쪽에서 들어 올려집니다
경찰과 두 명의 여성이 콜롬비아의 보고타에서 차량 폭탄이 터지는 현장 가까이에서 눈물을 닦았다.
진짜..백상어 드럽게 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