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민족이다. 그말은 한국가에 하나의 민족으로 나라가 구성되어야 최소한 나라 내정이 덜 불안한데. 아시아 경우 국가와 민족 그리고 영토가 일정하게 정해져 있어서 식민지 이후 독립할때 민족별로 독립이 가능했다. 하지만 유럽의 제국 주의 시절 그냥 아프리카 땅을 땅땅먹기 식으로 나눠 그냥 바둑판 식으로 줄을 그어 이땅은 영국 이땅은 프랑스 벨기에 등 막무간에로 영토를 빼앗고 2차 세계 대전 이후 독립하면서 부족 인종들의 구별을 하지 않은체 한꺼번에 같은 나라로 편입 시키는 실수를 해 버렸다.??준비가 안된 아프리카인들이 현대 물질 주의를 배우게 되면서 이권 다툼에 민족과 부족간의 대규모 학살이 반복되고 군사 정권이 독재를 하면서 솔직히 되돌리기 어려운 상황을 유럽 제국들이 만들고 방치해 버렸다. 지들은 현재 선진국으로 젠틀한척 문명국인것 처럼 자랑스럽게 말하지만. 유럽놈들은 일본놈들이 수십년동안 한국에서 한짓을 수백년동안 세계를 많은 부족들을 학살하고 노예 시킨 더러운 놈들이다.??
왕자도 맞고 난민도 맞음 콩고 부족의 왕자였는데 부족간 전쟁에서 져서 살해위협 받다 도망쳐 각국을 돌다 우리나라에 정착. 난민신청해서 난민지위 인정받음.. 난민되기 엄청 어렵다던데 왕족이라니 출신이 확실하고 뭔가 있을 것 같아 받아준 게 아닐까 싶네요. 제3세계 난민들이 난민신청하면 의사 변호사 급이나 돼야 받아준다던데..
인간극장에서 봤는데, 예전방송때는 사춘기였나 좀 어두운면이 좀 있었는데, 최근 방송 보니까 엄청 밝고 명랑하고~ 왠만한 우리나라 사람보다 더 조리있게 말도 잘 하는거같고, 정말 외국인이라는게 무색할 정도로, 피부색은 피부색일 뿐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친구.. 정말 아침부터 웃으면서 재밌게 봤네요ㅋㅋ 연예인 하고 싶어 하던데 코미디 쪽으로~ 꼭 잘 됐음 좋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