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는 딸 구한 中어머니

훼인즈 작성일 11.06.07 21:45:37
댓글 4조회 9,208추천 2

130745081774592.jpg

투신자살을 하는 딸을 구하려 위험을 무릅쓴 중국 여성의 모정이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간)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 우창구에 있는 한 8층 건물에서는 아침부터 20대 여성의 울음소리로 동네가 떠들썩했다. 울음의 주인공은 이 건물에 수개월 전 이사 와 어머니와 단둘이 사는 20대 여성. 최근 실직한 문제로 괴로워 하다가 이날 새벽 옥상에 올라가 투신자살을 하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머니의 신고로 출동한 구조대의 도움으로 이 여성이 뛰어내리는 건 가까스로 막았다. 하지만 이 여성은 난간에서 내려오지 않겠다고 버텼고, 그녀의 어머니와 구조대원 한명이 옥상에서 설득작업을 했다. 구조대는 3시간 여 아파트 아래에 추락방지용 쿠션을 설치한 채 대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여성이 난관에 미끄러지면서 아래로 그대로 떨어질 뻔 했다. 다행히 옥상에 있던 소방관이 떨어지는 이 여성의 손을 가까스로 잡아채 추락은 피했지만 자살하려던 여성은 물론, 소방관의 생명까지 위험할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이었다. 이를 본 어머니는 두 사람을 구하려고 다른 쪽 옥상 난간으로 용감하게 뛰어내려갔다.

어머니는 약한 배수관에만 의지한 채 딸의 몸을 천천히 당겼고 딸을 구출할 수 있었다. 긴장하며 이 모습을 지켜보던 마을 주민들은 “목숨을 내던지며 딸을 구한 어머니의 용기에 감동해 눈물이 났다.”고 말했으며, 일부는 박수를 친 것으로 전해졌다.

현지 언론매체에 따르면 구조된 여성은 별다른 부상을 입지 않았다. 딸을 구한 직후 그녀의 어머니는 마을 사람들과 구조대에 “딸이 그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극단적을 선택을 하려고 했다. 불편을 끼쳐서 죄송하다.”고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훼인즈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

실시간 이슈 키워드

  1. Keyword 1
  2. Keyword 2
  3. Keyword 3
  4. Keyword 4
  5. Keyword 5
  6. Keyword 6
  7. Keyword 7
  8. Keyword 8
  9. Keyword 9
  10. Keyword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