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싸우게 된 신병

mL하늘나라 작성일 04.12.19 22:11:34
댓글 0조회 1,449추천 0
___|104:+::+::+::+::+::+::+::+::+::+::+:어느 부대의 중대장이 중사를 불렀다.

"내일 낮에 10여년 만에 개개일식이 있다는데, 그때 병사들을 연병장으로 모이도록 하게. 과학지식도 늘려줄 겸, 직접 보여주면서 내가 설명을 하도록 하지. 아주 보기 드문 현상이야. 끝나면 바로 훈련에 들어가야 하니깐 전원 무장을 하고 나와야겠지? 만일 비가 오면 그냥 막사에 머물러 있으라고 하게."

중사가 하사에게 전했다.

"중대장님 명령으로 내일 개기일식이 일어난다. 만일에 대비해 모든 병사들은 전투태세를 갖추고 연병장에 집합하도록 하라. 지금 적군에게서 일어나고 있는 보기드문 현상을 중대장님께서 설명해 주실거다. 비가 오면 막사안에 그대로 머물러도 좋다."

하사가 상병에게 지시했다.

"내일 태양이 전투태세를 갖추고 연병장에 나타난다. 중대장님의 명령에 의한 것이다. 그리고 보기 드문 현상이긴 하지만, 내일 막사안에 비가 내릴지도 모른다. 그리 되면 연병장에 모여라. 중대장님께서 그런 현상의 원인을 설명해 주시겠다고 했다."

상병이 신병에게 말했다.

"내일 엄청난 훈련이 벌어진다. 연병장에서 태양과 전투를 벌이는 것이다. 중대장님이 특별히 마련하신 훈련이다. 열기를 견딜 수 없게 되면 잠시 피했다가 다시 전투에 참가하라고 막사 안에는 비가 내리도록 조치했다. 훈련이 끝나면 중대장님께서 의미를 설명해 주신다."

mL하늘나라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